FASHION

오아이오아이, 20 홀리데이 컬렉션 출시

나만의 홀리데이 ‘DO NOT DISTURB MY HOLIDAY’ 전개

디자이너 정예슬이 전개하는 브랜드 오아이오아이 컬렉션(O!Oi COLLECTION)이 다가오는 연말을 위한 홀리데이 컬렉션을 출시했다.

‘DO NOT DISTURB MY HOLIDAY’를 주제로 선보이는 이번 컬렉션은 개인 시간이 많아진 요즘, 방해 받지않고 자신만의 방식으로 홀리데이를 즐기는 모습을 담아냈다.

페미닌한 무드의 트위드 셋업, 체크 셋업, 사랑스러운 컬러의 니트와 원피스는 물론 베레모, 머플러, 폰 케이스까지 연말을 위한 완벽한 컬렉션을 구성했다.

러블리한 리본 포인트의 트위드 자켓은 우아한 화이트에 블랙 컬러의 페이크 레더를 배색해 클래식하면서 유니크하다. 앞여밈의 웨이브 디테일과 리본 끈의 체크 숏 자켓은 체크 미니스커트와 셋업으로 착용하면 클래식하면서도 발랄한 룩이 완성되며 데님이나 원피스 등 매치하는 아이템에 따라 전혀 다른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어 활용도가 높다.

시즌 슬로건이 자수로 새겨진 집업 니트와 니트 팬츠는 밝고 긍정적인 분위기의 베이지와 민트 컬러로 출시되어 포근한 온기까지 느껴진다. 또한 뉴트로 무드의 뷔스티에 원피스와 초커 포인트 슬림 원피스는 우아하고 낭만적인 아름다움을 표현했다.

언택트 시대, 친구들과의 연말 파티를 마음껏 즐길 수는 없지만 스타일만큼은 완벽하게 완성할 수 있는 오아이오아이 컬렉션의 홀리데이 컬렉션은 공식 온라인 스토어와 무신사 스토어, W컨셉, 어나더샵 등에서 만날 수 있다. 또한 공식 온라인몰에서 구매 시 12월 4일까지 1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3만 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스페셜 패키지 도어 행거를 선착순으로 한정 증정한다.

88 Likes
4 Shares
0 Comments

문 병훈

세계 일주를 꿈꾸는 패션 기자 mbh@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