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오아이오아이, 23 SS 컬렉션 1차 드롭 공개

오아이오아이, 23 SS 컬렉션 1차 드롭 공개 | 1
사진제공 오아이오아이

유니섹스 캐주얼 브랜드 오아이오아이(OIOI)가 23 SS 컬렉션의 1차 에디토리얼을 공개했다.

오아이오아이는 이번 시즌부터 기존에 진행했던 시즌 컬렉션 런칭 방식에서 벗어나 드롭 형식의 발매 방식으로 제품들을 선보인다. 이는 트렌드 변화와 고객들의 니즈를 빠르고 적극적으로 대응하기 위한 전략이다.

23 SS의 1차 드롭은 베이직한 디자인을 기반으로 한 에센셜 라인과 활동성과 기능성을 강조한 스포츠 라인이다. 퀄리티 높은 소재와 자연스러운 실루엣, 오리지널 로고를 활용해 편안하고 실용적인 베이직 캐주얼웨어를 제안하며 바람막이 자켓과 팬츠 셋업, 아노락, 트랙 맨투맨 셋업 등을 선보인다.

메인 아이템인 ‘버티컬 파이핑 바람막이’ 자켓은 세미 오버핏의 자연스러운 실루엣이 특징이다. 제품의 뻣뻣함을 최소로 해 편안한 착용감을 자랑하며 간절기는 물론 사계절 내내 착용할 수 있다.

오아이오아이, 23 SS 컬렉션 1차 드롭 공개 | 2
사진제공 오아이오아이

전체적으로 베이직한 디자인이지만 파이핑 디테일로 단조롭지 않으며 남녀 모두를 위한 유니섹스 제품과 함께 여성 고객들을 위한 크롭형 디자인을 별도로 출시했다. 함께 착용해 셋업으로 연출하기 좋은 ‘버티컬 파이핑 팬츠’는 밑단의 스트링으로 핏을 조절할 수 있다. 파이핑 셋업은 생활 방수가 가능하다.

컬러는 블랙, 그레이, 아이보리 컬러와 봄기운을 담은 인디 핑크와 라이트 블루로 선보인다.

또한 오아이오아이 스포츠 로고와 배색 후드 디테일의 아노락 자켓과 어깨부터 소매를 따라 내려오는 라인 포인트로 스포티한 무드를 더한 맨투맨, 트랙 팬츠 셋업도 함께 만날 수 있다.

오아이오아이의 23 SS 컬렉션은 브랜드 공식몰과 백화점에서 가장 빠르게 만날 수 있으며 15만 원이상 구매 시, ‘오아이오아이 래빗 키링’을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에서 확인할 수 있다.

129 Views
7 Shares
0 Comments

문 병훈

세계 일주를 꿈꾸는 패션 기자 mbh@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