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다채로운 ’체크’ 스타일링 제안

다채로운 ’체크’ 스타일링 제안 | 1
<사진출처=폴앤조>

매년 가을 겨울 시즌이면 어김없이 등장하는 ‘체크’ 패턴. 형태와 크기, 컬러에 따라 다채로운 분위기를 자아내는 체크 패턴은 의류부터 액세서리까지 다양한 패션 아이템에 적용되어 사랑받고 있다. 클래식한 매력을 자랑하는 체크 스타일링을 살펴보자.

다채로운 ’체크’ 스타일링 제안 | 2
<사진제공=모델 컷 아이젤과 LBL, 머플러 아이젤, 가방 폴스부띠끄, 신발 무크>

큰 격자 무늬의 체크 패턴 코트는 겨울철 밋밋한 스타일에 생동감을 불어 넣는 아이템이다. 컬러나 체크 패턴의 종류에 따라 클래식하거나 빈티지한 무드로 연출할 수 있다.

비비드톤의 체크 패턴 코트를 선택한다면 확실한 존재감을 드러낼 수 있지만 자칫 과해질 수 있으므로 심플한 이너를 매치하여 밸런스를 맞춰 주는 것이 중요하다.

다채로운 ’체크’ 스타일링 제안 | 3
<사진출처=오브제>

카라가 있는 디자인은 포멀하고 단정한 느낌을 주어 오피스룩에도 제격이며, 허리 벨트를 둘러주면 날씬하고 세련된 느낌을 더할 수 있다. 모노톤 의상이 주를 이루는 겨울철, 블랙, 그레이 등 채도가 낮은 의상에 톡톡 튀는 체크 패턴의 머플러나 가방을 매치하면 포인트 스타일링을 연출할 수 있다.

다채로운 ’체크’ 스타일링 제안 | 4
<사진출처=티아라 지연 SNS>

머플러의 경우 피부에 닿는 아이템인 만큼 캐시미어와 같이 부드러운 소재일수록 착용감이 좋으며, 베이지와 오렌지 등 밝은 톤을 선택하면 전반적인 룩의 분위기를 상승시킬 수 있다. 클래식한 체크 패턴으로 포인트를 준 미니 백과 모던한 앵클부츠를 더해 센스 있는 겨울 패션에 도전해보자.

125 Views
4 Shares
0 Comments

김수경

여성복, 캐주얼 담당 에디터입니다. 셀럽스타일 및 국내외 컬렉션을 전문적으로 취재합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