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STYLE

육퇴 후 선택한 나만의 최애 혼맥 힐링법

최근 다시 격상된 사회적 거리 두기로 인해 활동이 자유롭지 않은 요즘, 온종일 지속된 집콕 육아를 마무리 후 맥주 한 캔과 즐길 수 있는 힐링법을 추천한다.

나만을 위하며 확실하게, 실패하지 않을 다양한 방법으로 재충전하는 시간을 가져보자.

# 최애와 함께 꿀잼 시간 보내기

<사진출처=빅히트엔터테인먼트>

언택트 시대의 시작으로 아이돌 덕질의 형태도 급변하고 있다. 1:1 영상통화와 라이브 방송 등 양질의 컨텐츠 증가로 최애의 영상도 다양하게 선택 가능하다.

편안하게 거실 쇼파에서 오롯이 내가 선택한 컨텐츠를 즐기며 마시는 맥주한잔.은은한 단맛과 향긋한 과일향, 그리고 긴 홉의 여운이 인상적인 구스 IPA는 수제맥주 입문자들도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

# 맥주와 함께 간편 에프(에어프라이어) 안주 즐기기

<사진출처=마켓컬리>

에어프라이어로 간편하게 조리 가능 한 안주로 먹태를 추천한다. 온도를 맞춰 돌리기만 하면 완성되는 간편함과 바삭한 식감이 매력적인 먹태는 맥주와는 찰떡 궁합 이라는 것은 이미 모두가 알고 있는 사실.

여기에 국내산 꿀이 첨가되어 달달한 맛과 함께 기존 페일에일보다 쓴맛을 낮춰 부담 없는 핸드앤몰트에 ‘상상 페일 에일’을 추천한다. 기호에 따라 청양고추를 추가한 마요네즈&간장양념장을 곁들인다. 

# 컬러링북 완성하기

<사진출처=픽사베이>

스트레스 해소에 큰 도움을 주는 것으로 알려진 컬러링 북은 어른들을 위한 힐링 취미법으로 널리 알려져 있다. 시원하면서도 달콤한 맥주 한 캔과 함께 컬러링 북을 완성시켜보자.

파타고니아 보헤미안 필스너는 100% 몰트를 사용하여 여운을 남기는 깊은 몰트향과 밝은 황금빛 색상과 묵직한 거품이 특징이다.

# 인기 완결 웹툰 정주행 달리기

<사진출처=네이버 웹툰 유미의 세포들>

맥주 한 캔과 웹툰 정주행을 하는 것도 좋은 힐링법으로, 최근 완결을 맺은 네이버 인기 웹툰 ‘유미의 세포들’을 추천한다. 회차를 거듭할수록 성장하는 유미의 모습과 러브스토리에 단숨에 매료될 것이다.

‘유미의 세포들’ 일러스트가 새겨진 귀여운 디자인과 맥주와의 이색 콜라보레이션으로 화재가 된 핸드앤몰트 ‘유미의 위트 에일’까지라면 더없이 완벽하다.

36 Likes
5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아요. kangcw.fs@gmail.com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