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LOOK BOOK

마이클 코어스 X 벨라 하디드, 홀리데이 파티룩

마이클 코어스 X 벨라 하디드, 홀리데이 파티룩 | 1

마이클 코어스가 모델 벨라 하디드와 함께한 2020 홀리데이 캠페인을 공개했다.

포토그래퍼 테리 트시올리스와 영화 감독인 쉬루티 강굴리, 스타일리스트 카를로스 나자리오가 참여한 이번 홀리데이 시즌 캠페인에서는 연말 분위기로 한껏 들뜬 벨라 하디드, 그리고 마이클 코어스 크루들을 담아냈다. 캠페인 속 주인공들은 다가오는 홀리데이 시즌의 스타일링과 선물에 제격인 화려한 백, 파티 드레스, 메탈릭한 컬러의 패딩을 입고 등장한다.

캠페인 세트 백스테이지를 배경으로 촬영된 캠페인 영상은 마이클 코어스가 크루들에게 “무엇이 스타를 만든다고 생각하나요?”라는 질문과 함께 시작된다. 에너지에서부터 원대한 꿈, 매력과 태도까지, 디자이너 마이클 코어스와 벨라 하디드를 포함한 마이클 코어스 크루가 생각하는 스타의 조건에 대한 이야기를 담은 풀 버전 영상은 현재 마이클 코어스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시청할 수 있다.

마이클 코어스 X 벨라 하디드, 홀리데이 파티룩 | 3

특히, 올해에는 “MK Edited By”라는 큐레이션 시리즈로 캠페인의 활기를 더할 예정이다. “MK Edited By”에서는 전세계의 인플루언서들이 직접 고른 홀리데이 시즌 머스트 해브 아이템을 선보인다. 캠페인의 주인공인 벨라 하디드가 첫 번째로 선보이는 “MK Edited by Bella”는 홀리데이 시즌 파티 스타일링을 위한 드레스, 메탈릭 힐, 스타일링뿐만 아니라 선물하기에도 제격인 핸드백 등으로 구성되어 있다.

마이클 코어스 X 벨라 하디드, 홀리데이 파티룩 | 4

“MK Edited By” 시리즈는 12월 3일, 뉴욕을 시작으로 전 세계에 런칭 될 예정이며 벨라 하디드가 큐레이팅한 마이클 마이클 코어스의 홀리데이 시즌 제품은 청담 플래그십 스토어를 포함한 전국 마이클 코어스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328 Views
7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