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소중한 분들을 위한 스페셜 기프트 워치 제안

<사진제공=다니엘 웰링턴(DANIEL WELLINGTON)>

계절이 지나는 속도가 유난히 빠르게 느껴진 올해도 벌써 끝이 다가온다. 이전처럼 따뜻한 연말의 축제 분위기를 느낄 수는 없지만 다가오는 시간이 더욱 소중하게 느껴지는 요즘, 작은 선물 상자에 담아 전하는 감사와 응원의 마음은 더욱 큰 의미로 다가올 것이다.

167년 전통의 스위스 메이드 워치 브랜드 티쏘(TISSOT)에서는 유난히 혹독한 1년을 보냈을 수험생부터 가족, 연인 등 항상 고맙고 또 소중한 사람들에게 선물하면 좋은 연말 기프트 워치를 추천한다.

# 수고했어 올해도! 수험생을 위한 축하 선물

티쏘_NEW PRC 200

티쏘의 PRC 200(PRC 200 Chronograph)은 현대 남성 데일리 워치에 최적화 된 매력적인 외관과 합리적인 가격, 고급 스펙으로 많은 사랑을 받았다.

특히 이번 연말에는 기존 PRC 200 보다 훨씬 더 세련되고 우아한 모습으로 돌아온 New PRC 200이 한국에서 단독 선런칭 되었으며, 기존 티쏘 PRC 200 크로노그래프의 스포티함을 잃지 않으면서 간결해진 디자인으로 강인한 도시 남성의 세련미와 깔끔함이 돋보이는 제품이다.

댄디한 니트 스타일부터 깔끔한 수트까지 두루 어울리는 디자인으로 스타일과 장소를 불문하고 언제 어디서든 착용할 수 있어 실용적인 데일리 워치가 필요한 수험생들을 위한 선물로 선택한다면 실패 없이 센스있는 선물이 될 것이다.

티쏘_러블리 스퀘어

티쏘의 러블리 스퀘어(Lovely Square) 제품은 2cm x 2cm의 아담하고 흔하지 않은 사각 다이얼이 시선을 끄는 디자인이 특징이다. 손목에 꼭 맞는 스몰 사이즈 다이얼은 여성미를 극대화 시켜주며, 착용시 마치 쥬얼리를 착용한 듯한 섬세한 느낌을 더해주고, 독특한 사각 케이스로 당당한 도시여성의 이미지도 느낄 수 있다.

광택이 있는 색상의 밀라니스 메쉬 스트랩과 손목을 부드럽게 감싸는 새틴 스트랩으로 다양하게 만나볼 수 있으며, 도시적인 세련미와 우아함 등 감각적인 매력을 선사한다. 심플한 청바지 데일리룩부터 드레시한 원피스까지 두루 어울리는 디자인으로 성인이 된 후 어디서든 당당하게 다양한 스타일링에 도전할 여성 수험생들의 데일리 워치로 적극 추천한다.

# 소중한 분들을 위한 감사의 선물

티쏘_젠틀맨 골드 오토매틱

티쏘 젠틀맨 오토매틱(Gentleman Automatic) 워치는 시원하고 큰 사이즈 다이얼에 화려한 18캐럿 로즈 골드 베젤과 인덱스가 장식되어 멀리서도 눈에 띄는 이 특징이다. 케이스에서 스트랩으로 이어지는 우아한 곡선이 고급스러움을 한껏 더해주는 디자인으로 셔츠 아래 비치는 우아한 매력을 선호하는 비즈니스 맨 또는 캐주얼 데일리룩에 스타일링 포인트를 더하고 싶은 이들에게 제격이다.

세련된 비즈니스 맨과 스타일리쉬한 현대인들을 위한 심플하면서도 우아한 품격의 선물을 고민 중이라면 티쏘의 젠틀맨 오토매틱을 추천한다.

티쏘_ T-My Lady

럭셔리한 비즈니스 여성을 위한 선물로는 티-마이 레이디(T-My Lady)를 추천한다. 29mm의 비교적 큰 사이즈의 다이얼과 눈에 띄는 18K 로즈골드 베젤이 매력적인 디자인으로 특히 메탈 브레이슬릿 제품은 베젤에 무려 60개의 다이아몬드가 장식되어 티쏘의 여성 워치 중 가장 화려한 디자인과 무드를 자랑한다.

최고의 디자인에 더불어 뛰어난 항자성의 니바크론 밸런스 스프링을 탑재한 셀프 와인딩 메케니컬 무브먼트로 최고의 기술력을 담았으며, 단순한 여성 시계 그 이상의 우아함과 세련된 디테일이 현대 여성들의 데일리 비즈니스 룩과 캐주얼 룩에서 손목을 빛나게 해주어 이상적인 동반자가 되어줄 것이다.

# 커플템을 위한 특별한 프로모션을 원한다면

<사진제공=다니엘 웰링턴(DANIEL WELLINGTON)>

유행을 타지 않는 클래식한 실루엣의 다니엘 웰링턴 시계는 다양한 컬러와 사이즈로 구성되어 각각의 취향에 맞는 제품 선택이 가능하며, 데일리 패션템은 물론 커플 아이템으로도 높은 인기를 끌고 있다.

고급스러움과 미니멀한 디자인이 특징인 주얼리 컬렉션 역시 다방면으로 스타일링 활용도가 높으며, 시계와 함께 착용 시 더욱 세련된 스타일을 연출시켜 다가오는 크리스마스와 연말을 위한 선물로 제격이다.

다니엘 웰링턴은 오는 2021년 1월 7일까지 두 개 이상의 제품 구매 시 25% 할인 혜택과 더불어 전 제품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로맨틱한 무드를 더해줄 무료 선물 포장 서비스를 제공한다.

다니엘 웰링턴 마케팅 관계자는 “올 한 해 지속된 혼란스러운 상황 속 지쳐 있을 고객 분들께 조금이나마 위안을 드리고자 홀리데이 시즌을 맞이하여 특별 프로모션을 준비하게 됐다.”라며, “다니엘 웰링턴의 풍성한 혜택 함께 즐겁고 행복한 연말을 보내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다니엘 웰링턴의 홀리데이 프로모션은 면세점을 제외한 온, 오프라인 전 매장에서 동시 진행된다.

67 Likes
5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아요. kangcw.fs@gmail.com

Related Articles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