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골든구스, 세상에 단 하나 뿐인 ‘백, 액세서리’ 선보여

골든구스, 세상에 단 하나 뿐인 ‘백, 액세서리’ 선보여 | 1

이탈리아 브랜드 골든구스 (GOLDEN GOOSE)의 “스니커즈메이커 (SNEAKERS MAKER)” 프로그램이 스니커즈에 이어 백, 액세서리와 같은 새로운 카테고리로 확장되었다.

골든구스는 론칭 이래 장인의 손길을 거친 제품만이 진정한 독창성을 가질 수 있다는 점을 강조해왔다. 이러한 가치를 바탕으로 매장 내에서 베네치아 장인의 손길을 직접 경험하고 함께 소통하며 나만의 스니커즈를 만들어가는 “스니커즈메이커” 프로그램을 진행해왔다.

골든구스, 세상에 단 하나 뿐인 ‘백, 액세서리’ 선보여 | 2

골든구스의 숙련된 장인을 일컫는 스니커즈메이커는 이제 드림메이커 (DREAM MAKER)와 손을 잡는다. 드림메이커는 곧 골든구스의 고객을 의미하며 창작 과정에 참여하여 스니커즈메이커와의 대화를 통해 세상에 단 하나뿐인, 자신만의 개성이 담긴 1 OF 1 제품을 만들어 볼 수 있다.

골든구스, 세상에 단 하나 뿐인 ‘백, 액세서리’ 선보여 | 3

2019년 처음 선보인 “스니커즈메이커”는 취향에 맞는 별도의 슈레이스 제공과 더불어 골드 스탬핑, 스와로브스키, 스터드, 참과 같은 다양한 장식과 골든구스 장인의 손글씨 및 드로잉을 더한 나만의 의미를 담은 개성 넘치는 스니커즈를 완성하는 특별한 프로그램이다.

골든구스, 세상에 단 하나 뿐인 ‘백, 액세서리’ 선보여 | 4

긍정과 사랑 그리고 정서적 유대감을 가장 중요시하는 골든구스는 이제 백과 가죽소품을 비롯, 더 다양한 카테고리로 영역을 넓혀 나가며 드림메이커와 스니커즈메이커와의 적극적인 협업을 통해 창의성의 한계를 확장하고자 한다.  새롭게 런칭한 “스니커즈메이커 – 백 에디션” 프로그램은 참여 시 장식으로 사용 가능한 컬러 슈레이스와 반다나, 추가 스트랩을 제공하며 스터드, 스와로브스키, 참 장식 그리고 나만의 개인적인 메시지가 담긴 드로잉, 레터링을 더해 특별한 1 OF 1 제품을 만들 수 있는 경험을 선사한다.

특별한 1:1 경험을 통해 브랜드가 추구하는 장인정신의 전통과 노하우를 알아갈 수 있는 “스니커즈메이커” 프로그램. 골든구스의 드림메이커가 되어 세상에 단 하나뿐인, 나만의 개성이 듬뿍 담긴1 OF 1 제품을 만들어 보는 건 어떨 까.

229 Likes
8 Shares
0 Comments

김수경

여성복, 캐주얼 담당 에디터입니다. 셀럽스타일 및 국내외 컬렉션을 전문적으로 취재합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