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NFL, 21SS 컬렉션 컨벤션

더네이쳐홀딩스(대표 박영준)의 스포츠 캐주얼 브랜드 NFL(엔에프엘)이 컨벤션을 통해 2021년 SS 컬렉션을 선보였다.

NFL의 새로운 시즌은 의류는 물론 신발과 용품까지 보다 확장된 라인업과 탄탄한 상품 구성으로 NFL의 브랜드 컬러를 명확히 보여줬다는 평이다.

의류는 크게 NFL, 오리지널, 클럽 라인을 유지하면서 각 라인별 특성을 강화했다. 힙한 스포츠를 뜻하는 ‘힙포츠(HIPORTS)’를 테마로 한 NFL 라인은 스트리트 무드의 스포츠 웨어로 기능성과 스타일을 모두 갖췄으며 다양한 셋업 상품도 함께 선보인다.

오리지널 라인은 미국 프로 풋볼 NFL의 상징적인 요소들을 그래픽으로 활용했다. 플레이어와 헬멧 보이 등 자체 개발한 새로운 캐릭터를 위트 있게 표현한 것이 특징이다. 오리지널 라인은 NFL의 쉴드 로고를 활용한 맨투맨과 반팔 티셔츠, 후드 등 웨어러블함을 강조한 베이직 아이템을 만날 수 있다.

신학기 백팩 위주로 선보였던 액세서리 라인은 백팩과 힙색, 크로스백과 모자 등 다양성을 위해 상품 구성을 확장했으며 풋 웨어의 전문성도 강화했다. 러닝화와 라이프스타일 스니커즈, 컨버스, 다채로운 컬러감이 돋보이는 플랫폼 슬라이드까지 다양하게 구성했다. 특히 NFL에서 새롭게 개발한 ‘모션셀’을 적용한 러닝화는 뛰어난 착화감은 물론 세련된 스타일이 돋보인다.

NFL의 관계자는 “새롭게 선보이는 2021 SS 컬렉션은 NFL의 DNA는 그대로 드러내면서 밀레니얼 세대의 취향을 반영한 의류는 물론 백, 슈즈 등의 용품 라인도 강화해 전개된다.”고 전하면서 “내년 말 총 77개의 매장을 목표로 확장할 계획이며 PPL과 프로모션 등 소비자들과의 커뮤니케이션을 위한 다양한 마케팅 활동도 지속적으로 기획할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NFL의 새로운 컬렉션은 21년 1월부터 전국 오프라인 매장과 온라인을 통해 순차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403 Likes
4 Shares
0 Comments

문 병훈

세계 일주를 꿈꾸는 패션 기자 mbh@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