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폴로 랄프로렌, ‘로꼬 X 문’ 첫 듀엣 무대 공개

폴로 랄프로렌, ‘로꼬 X 문’ 첫 듀엣 무대 공개 | 1

오는 9일, 폴로 랄프 로렌(Polo Ralph Lauren)이 디지털 뮤직 콘서트 ‘폴서트’의 연말 편 ‘더 홀리데이 기프트(The Holiday Gift)’를 딩고 프리스타일 유투브 채널을 통해 최초 공개한다.

이번 콘서트에서는 싱잉 래퍼 로꼬와 알앤비 보컬 문(MOON)이 첫 듀엣 무대를 선보인다. 두 뮤지션은 폴로 랄프 로렌 가로수길 플래그십 스토어를 배경으로 서로의 대표 곡 피처링과 더불어 캐롤 음악이 있는 풍성한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담백하고 진솔한 표현력을 가진 로꼬와 정통 알앤비적 리드미컬한 중저음 음색을 뽐내는 문의 만남으로, 음악적 색깔이 뚜렷한 두 뮤지션의 조합이라는 점에 많은 기대를 모으고 있다. 뿐만 아니라, 로꼬와 문의 따뜻한 대화도 엿볼 수 있다. 둘은 함께함, 감사함에 대한 이야기를 통해 어려운 시기일수록 더욱 소중하게 느껴지는 가치를 되짚는다.

연말 음악 선물을 테마로 하는 금번 폴서트에 더욱 힘을 실어주는 두 뮤지션의 스타일링 센스도 눈길을 끈다. 로꼬는 더플 베어 스웨터와 폴로 워치 컬렉션으로, 문은 플래드 패턴의 스커트와 워시 데님 소재의 퍼 트러커 재킷으로 정통 폴로 스타일의 감성적인 연말 룩을 완성한다.

폴로 랄프 로렌 관계자는 “여러 해에 걸쳐 최고의 뮤지션들과 함께 음악적 영감을 만들어 온 폴로 랄프 로렌이 2020 홀리데이 시즌을 맞아 따뜻한 음악 선물을 선사한다. 올해는 특히 비대면의 필요성으로 인해 디지털 콘서트 시리즈 ‘폴서트(폴로 + 콘서트의 합성어)’를 선보이며 음악과의 만남을 이어가고 있다”고 전했다.

436 Views
9 Shares
0 Comments

김수경

여성복, 캐주얼 담당 에디터입니다. 셀럽스타일 및 국내외 컬렉션을 전문적으로 취재합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