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일상 속에서도 예쁨 가득, 그녀들의 SNS 패션

배우 이유비는 지난 8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일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이유비는 크림 컬러 니트와 체크 팬츠를 매치한 편안한 스타일링과 함께 특유의 화사함이 느껴지는 미소로 눈길을 끌었다 

특히, 이유비는 캐주얼한 코디에 크림베이지 컬러의 가방까지 함께 매치하며 ‘꾸민 듯 꾸미지 않은 듯’한 감각적인 톤온톤 스타일링을 선보였다. 이유비가 착용한 가방은 제이에스티나 핸드백의 ‘조엘 폴린’ 제품이다.

한편, 제이에스티나의 핸드백 뮤즈로 활발한 활동 중인 이유비는 지난 6일, 2020 MAMA(Mnet Asian Music Awards) 시상자로 참석했다.

그룹 티아라 출신 지연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연말 분위기 물씬 자아내는 몇 장의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지연은 베이지톤 아우터와 데님 팬츠 그리고 머플러를 매치해 캐주얼하면서도 포근한 겨울 코디를 선보였다. 여기에 베이직한 디자인과 은은한 모노톤의 숄더백을 매치해 그녀만의 멋스런 #OOTD를 완성했다.

한편, 배우 이다희는 자신의 SNSDP 매력적인 핑크 컬러 숏패딩을 착용한 채 따스한 겨울 햇빛을 느끼며, 아찔한 쇄골라인을 강조한 아우터 스타일링을 완벽 소화한 모습을 공개했다.

이다희가 겨울 아우터로 선택한 아이템은 이탈리아 프리미엄 구스다운 브랜드 ‘듀베티카 ’의 디아데마두에 패딩 자켓이다. 볼륨감 있는 퀼팅과 톤온톤 로고 패치가 돋보이는 디아데마두에 패딩 자켓은 얼굴을 포근하게 감싸는 하이 칼라와 탈부착 가능한 후드로 보온성이 강조 되었다. 후드를 떼어내면 시크한 스타일 연출이 가능하다.

70 Likes
5 Shares
0 Comments

김수경

여성복, 캐주얼 담당 에디터입니다. 셀럽스타일 및 국내외 컬렉션을 전문적으로 취재합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