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END

배우 이종혁에게 명품 패딩이란? “이런~것”

20131003_nobis_leejonghyuk배우 이종혁이 지난 2일 소공동 롯데백화점 에비뉴엘에 위치한 ‘노비스’ 매장을 방문했다.

편안한 그레이 컬러의 후드집엎과 선글라스로 심플한 스타일을 연출한 이종혁은 '노비스' 매장에 진열된 패딩을 입어보며, 명품 배우다운 남다른 패션 감각을 선보였다. 특히 이번 시즌 인기 아우터인 패딩을 직접 골라 매치하며 센스 있는 감각을 뽐냈다.

노비스 패딩은 100% 캐나다산 화이트덕 다운 충전재 외에도 전 제품의 외피에 심파텍스 멤브레인을 적용하고 봉재선을 심실드 처리하여 최고의 방수, 방풍 투습성을 자랑한다.

매장 관계자는 “겨울 패딩 브랜드에서 드물게 도회적인 스타일과 디자인의 디테일을 선보이며 독보적인 기능성으로 소비자의 가치를 높일 수 있다”고 전했다.

한편 지난 24일 갤러리아 본점 서관(West)과 롯데 명동 에비뉴엘에 국내 정식 론칭한 노비스는 10월 현대백화점 압구정본점과 무역점을 비롯하여 10 Corso Como, Je Ne Sais Quoi 등의 하이엔드 편집샵에서 만나볼 수 있다.

286 Views
5 Shares
0 Comments

김정훈

풀코스 마라톤을 즐기는 패션에디터. 스포츠 / 아웃도어 / 온오프 리테일을 출입합니다. ethankim@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