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주지훈, 태그호이어 한국 앰배서더로 선정

스위스 아방가르드 워치 메이커 태그호이어는 배우 주지훈을 한국 앰배서더로 선정하고 함께한 이미지를 공개했다.

Who's Next? K-Fashion Audition

태그호이어 앰배서더로 선정된 배우 주지훈은 2006년 연기를 시작해 다양한 장르를 넘나들며 천만배우로 입지를 다져왔으며, 이번 작업을 통해서도 특유의 거칠고 반항적이면서도 섬세하고 부드러운 매력을 여과 없이 보여주었다.

AD-declover

특히 태그호이어 관계자는 “태그호이어가 브랜드 앰배서더로 주지훈을 선택한 것은 다양한 도전을 통해 성장하는 배우 주지훈의 모습 때문이고, 이는 어려움에 굴복하지 않고 끊임없이 변화를 추구하는 태그호이어의 정신과도 일치한다.” 고 하며 “기존 스포츠 선수들과 함께했던 캠페인과는 전혀 새로운 이미지인 배우 주지훈을 선택함으로써 또 다른 변화를 위한 새로운 챕터가 될 것” 이라고 밝혔다.

또, 공개된 이미지 속 주지훈은 2020년 태그호이어 브랜드 창립 160주년을 맞이해 새로운 모습으로 돌아온 “뉴 까레라”를 착용하고 시크하면서도 강렬한 눈빛으로 사람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한편, 태그호이어와 주지훈이 함께한 로컬 캠페인 #ForeverChasingTomorrow2021은 2021년 초 공개될 예정이다.

260 Likes
5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