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OK BOOK

블랙핑크 로제의 무결점 피부

블랙핑크 로제와 꾸뛰르 코스메틱 브랜드 ‘입생로랑 뷰티(YSL Beauty)’가 함께 한 첫 디지털 화보가 공개됐다.

지난 12월 입생로랑 뷰티의 첫 티저 영상이 공개된 이후 처음 선보이는 이번 화보에서 로제는 투명하면서도 매끈하게 빛나는 무결점 피부와 깊이 있는 눈빛으로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와 함께 고급스러운 애쉬 블론드 헤어 스타일에 블랙 컬러의 의상과 네일, 그리고 로제의 완벽한 애티튜드가 조화를 이루며 ‘인간 입생’이라는 찬사를 다시 한 번 확인시켰다는 반응이다. 현장에서도 스탭들과의 적극적인 의사 소통으로 최고의 결과를 위해 프로페셔널한 모습을 보여 역시 월드클래스라는 찬사를 받았다고 전해졌다.

한편, 입생로랑 뷰티의 새로운 뮤즈인 로제가 이번 화보에서 선보인 제품은 첫 번째 럭셔리 꾸뛰르 마블 팩트 <NEW 엉크르 드 뽀 마블 에센스 크림 팩트>이다. 파운데이션, 톤 업 메이크업베이스, 에센스를 한 번에 담은 3-IN-1 크림 팩트로 한 번의 터치만으로도 결점없이 매끈하게 빛나는 피부결을 완성한다.

또한 비타민 C, 히알루론산, 진귀한 자스민 등 풍부한 스킨케어 성분 함유되어 피부에 윤기를 더하고, 하루 종일 편안한 피부로 케어 해주는 것은 물론 마블 포뮬라에 최적화된 어플리케이터로 누구나 쉽게 완벽한 피부 표현을 도와준다.

글로벌 최초로 1월 7일 공식 출시되는 입생로랑 뷰티의 NEW 마블팩트는 전국 입생로랑 뷰티 매장과 공식 온라인 몰 등에서 구매 가능하다. 뿐만 아니라 이날 로제와 함께한 뷰티 필름도 보그 매거진 웹사이트 및 인스타그램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60 Likes
4 Shares
0 Comments

김수경

여성복, 캐주얼 담당 에디터입니다. 셀럽스타일 및 국내외 컬렉션을 전문적으로 취재합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