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고준희, 정글의 법칙 빛낸 화이트 숏패딩룩

지난 9일 방송된 SBS ‘정글의 법칙 in 울릉도, 독도’ 에 울릉 탐사대 2기 대원으로 박미선, 개리, 줄리엔 강, 찬열 그리고 고준희가 함께 출연했다. 고준희는 예능 프로그램에서는 만나보기 어려운 여배우인만큼 그녀의 정글의 법칙 출연 소식에 팬들 뿐만 아니라 시청자들의 이목 또한 집중되었다.

특히, 고준희는 ‘패셔니스타’라는 타이틀에 걸 맞게 매 회마다 멋스런 스타일링을 선보이며, ‘정글의 법칙 고준희 스타일’ 또한 화제로 떠오르고 있다. 9일 방송된 433회 속 고준희는 파스텔 톤의 후드 티와 블랙 컬러버킷햇을 매치, 여기에 하이넥 칼라가 돋보이는 화이트 숏패딩을 걸쳐 스타일리시하면서도 보온성까지 갖춘 윈터룩을 완벽 소화했다.

고준희가 착용한 아우터는 이탈리아 프리미엄 구스 다운 브랜드 듀베티카 패딩 자켓이다. 짧은 기장의 패딩으로, 클래식한 가로 퀼팅과 하이넥 칼라가 특징이다. 소매의 로고 테이프와 볼드한 대비감이 돋보이는 블랙 지퍼로 스타일을 더했으며, 유행을 타지 않는 클래식한 실루엣으로 다양한 스타일링 연출이 가능할 뿐만 아니라, 숏한 기장감의 패딩으로 패션 트렌드에 민감한 여성들에게 멋스런 윈터룩 코디 아이템으로 제안하고 있다.

이를 본 네티즌들을 “고준희 패딩 어디껀가요?”, “왜 이제 나왔어요 ㅠ.ㅠ 많은 활동 부탁해요!”, “고준희처럼 입고 싶다”, “이거 기은세도 입었던 그 패딩 아닌가요?”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고준희는 지난해 종영한 OCN 드라마 ‘빙의’에 출연한 바 있으며, 최근 유튜브 ‘고준희 GO!’ 채널을 개설해 팬들과 소통하며 일상을 공개하고 있다.

106 Likes
4 Shares
0 Comments

김수경

여성복, 캐주얼 담당 에디터입니다. 셀럽스타일 및 국내외 컬렉션을 전문적으로 취재합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