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캐나다구스, ‘엔젤 첸’과의 협업 상품 출시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컨템포러리 멀티숍 비이커(Beaker)가 운영하는 퍼포먼스 럭셔리 브랜드 캐나다구스(Canada Goose)는 신진 패션 디자이너 ‘엔젤 첸(Angel Chen)’과 협업한 ’21년 봄 시즌 캡슐 컬렉션을 오는 15일 출시한다고 14일 밝혔다.

엔젤 첸은 글로벌 패션계에서 주목받는 중국 출신의 젊은 디자이너로, 실험적인 접근 방식을 바탕으로 동서양의 미학을 접목한 디자인을 추구한다. 동양적 요소와 전통미에 생명을 불어넣으면서 국가, 연령, 성별의 경계가 없는 현대적인 컬렉션으로 알려져 있다.

캐나다구스는 스노우 만트라 파카(Snow Mantra Parka) 등 상징적인 스타일에 엔젤 첸의 창의적인 감성을 담은 11가지 스타일을 선보인다. 전통과 현대를 결합하여 독특한 디자인과 기능적 전문성을 강조한 것이 특징이다.

이번 컬렉션의 대표 상품인 ‘크롭 스노우 만트라 파카’, ‘컨버터블 스노우 만트라 파카’는수십 년 동안 과학자, 북극 탐험가에 의해 입증된 캐나다구스만의 기술이 적용된 것은 물론, 엔젤 첸 특유의 관점에서 모던한 실루엣, 생동감 있는 레드/핑크 컬러, 시그니처 트위스트 디자인 등을 반영해 재해석했다.

이밖에 경량 다운, 바람막이, 레인웨어, 니트웨어 및 액세서리도 출시한다.

각각의 아이템은 레이어링, 믹스 앤 매치, 변형을 통해 독특한 스타일로 디자인됐으며, 최적화된 보온/보호의 기능을 제공한다.

특히 이번 컬렉션의 캠페인은 디지털 혁신을 주도하는 캐나다구스와 엔젤 첸의 협업 아래 증강 현실(AR)과 컴퓨터 영상합성기술(CGI)로 제작됐다.

캐나다의 겨울부터 중국의 봄까지 계절적 여정을 이어가며 스노우 만트라 파카의 진화를 보여줬다.

송태근 비이커 팀장은 “다양한 도전과 협업을 추구하는 캐나다구스가 올 봄에는 브랜드의 핵심 디자인을 실험적인 패션 디자이너 엔젤 첸의 시선으로 새롭게 바라본 흥미로운 컬렉션을 준비했다” 라며, “전세계가 주목하는 디자이너 엔젤 첸의 창의적인 감성을 담은 캐나다구스의 특별한 헤리티지 상품들이 국내 밀레니얼 고객들의 이목도 집중시킬 것으로 기대된다” 라고 말했다.

캐나다구스의 ’21년 봄 시즌 엔젤 첸 협업 컬렉션은 오는 15일부터 캐나다구스 롯데백화점 본점/월드타워점 및 삼성물산 패션부문 통합 온라인몰 SSF샵에서 판매된다.

346 Likes
6 Shares
0 Comments

문 병훈

세계 일주를 꿈꾸는 패션 기자 mbh@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