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코치, 유튜브 시리즈 COACH CONVERSATIONS 론칭

첫번째 에피소드에 제니퍼 로페즈 등장

뉴욕 모던 럭셔리 브랜드 코치(COACH)가 뉴욕 시간 1월 22일, 월간 유튜브 시리즈인 Coach Conversations의 첫번째 에피소드를 공개했다. 문화, 지역사회 그리고 독창성에 대한 대화로 구성될 이 시리즈는, 코치의 글로벌 앰베서더인 제니퍼 로페즈가 그 출발을 장식했다.

Coach Conversations는 누구든 자신의 진정한 모습을 보여줄 수 있는 자유를 누려야 한다는 코치의 신념에서 영감을 받아 기획되었다. 긍정의 힘과 인생의 여정 중에 도움을 주었던 주변 사람들에게 감사하는 마음에 바탕을 두고 있다. 특별히 이번 에피소드에서는 코치 패밀리와 지역사회 구성원 그리고 스페셜 게스트들이 참여해서, 삶의 방향과 목적을 찾고, 자신만의 신념을 지키며, 진정한 내가 되기 위해 필요한 용기에 대해 진솔한 대화를 나눌 예정이다.

코치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인 스튜어트 베버스는 “Coach Conversations는 소통을 위한 것이다. (이 시리즈는) 코치 패밀리 및 친구들이 함께 만들어가는 진솔하고 영감을 주는 대화의 장이 될 것이며, ‘패션은 우리가 속한 지역사회에 대한 것이어야 한다’는 패션에 대한 나의 오랜 신념을 잘 보여준다”라고 설명했다.

세계적인 스타 제니퍼 로페즈 그리고 전직 수도자이자 인생 설계 상담사인 제이 셰티가 “당신에게 주어진 소명은 무엇인가요? (What’s Your Calling?)”라는 제목으로 첫번째 에피소드를 시작했다. 이번 에피소드에서는 삶의 목적을 찾는 것, 자신에게 주어진 ‘소명’과 ‘커리어’의 차이점, 최선을 다함으로써 왜 모든 것이 달라질 수 있는 지에 대해 다룬다.

제니퍼 로페즈는 “삶의 목적을 찾는 일은 많은 부담을 동반하는데, 무엇보다 자기 내면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고 자기 자신에게 무슨 말을 해줄 지가 중요하다. 우리가 입 밖으로 내뱉는 것은 우리의 현실이 된다. 어떠한 임무, 소명, 삶의 목적이든 자신에게 정말 진정성 있게 다가오는 것이 있다면, 이를 실현시킬 수 있는 가장 적합한 사람은 바로 자기 자신임을 믿어야 한다” 라고 설명했다.

두번째 에피소드는 아프리카계 이민자들의 역사를 기념하는 2월 ‘Black History Month’에 공개될 예정이며, 배우 겸 프로듀서이자 코치 앰배서더인 마이클 B. 조던과 그래미상 후보인 힙합 아티스트 코데가 출연한다.

마이클 B. 조던은 “Coach Conversations를 통해 흑인들의 크리에이티브 경험에 대해 얘기하게 되어 자랑스럽다. 우리가 꼭 다루어야 하는 주제로 대화에 참여하게 되어 기쁘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중요한 것은 우리가 지역사회에 집중하고 구성원들 서로가 서로를 응원하는 것이다. 다음 세대의 도약을 위한 발판에 건설적인 영향을 미치는 것이 얼마나 중요한 지에 대해 논의하는 뜻 깊은 자리에 초대해주어 감사하다.”라고 그는 전했다.

매월 Coach Conversations의 새로운 에피소드가 공개될 예정이며, 세계 여성의 날, 지구의 날, 프라이드 퍼레이드 등을 조명할 예정이다.

130 Likes
6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