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아디다스, 스핀을 장착한 ‘프레데터 프릭’ 공개

세계적인 축구 브랜드 아디다스가 한층 강화된 소재와 기능성으로 업그레이드된 ‘프레데터 프릭’ 축구화를선보인다.

새롭게 선보이는 프레데터 프릭은 더욱 강력한 스핀력의 데몬스킨 2.0이적용되었다. 확장된 데몬스킨의 고무돌기가 보다 넓고 촘촘하게 배치되어 어떤 방향에도 완벽한 360도 컨트롤과 더욱 강력해진 볼 스핀을 제공하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끈을없앤 프라임니트 칼라의 군더더기 없는 실루엣은 양말처럼 발목을 감싸는 디자인으로 착용이 쉽고 빠르며, 발을딱 맞게 고정해주는 락다운 구조를 더했다. 또한, 컨트롤프레임아웃솔 기술이 적용되어 어떤 지면에서나 안정적인 최적의 접지력으로 동작을 서포트하고 흔들림 없는 컨트롤로 자유로운 방향전환까지 가능한 탁월한 안정감을 선사한다.

이번 프레데터 프릭은 세계적으로 사랑받는 최고의 축구 선수, 폴포그바(맨체스터 유나이티드 FC)와 함께 날카로운 퍼포먼스로경기장을 누비며 활약할 예정이다.

한편,프레데터 프릭은 이번에 출시되는 슈퍼레티브(SUPERLATIVE) 팩 중의 하나로 1월27일(수)부터 아디다스공식 온라인 스토어 및 아디다스 강남 브랜드센터를 비롯한 아디다스 주요 매장과 주요 축구 전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두 번째로 공개되는 코파 센스는 2월 공개 예정이며, 보다 자세한 내용은 아디다스 소셜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28 Likes
4 Shares
0 Comments

문 병훈

세계 일주를 꿈꾸는 패션 기자 mbh@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