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이지아, 강추위 녹이는 명품 미모

이탈리아 럭셔리 브랜드 구찌(Gucci)는 지난28일, 그랜드 워커힐 서울에 위치한 애스톤하우스에서 구찌 프레셔스 스킨 핸드백 프리뷰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특히, 이번 구찌 프레셔스 스킨 핸드백 프리뷰에 참석한 배우 이지아는 에필로그컬렉션에서 선보인 케이프 디테일이 돋보이는 카키 컬러의 오버사이즈 코트, 홀스빗 디테일의 블랙 레더 부츠와 함께 화이트 크로코 소재의 실비1969탑 핸들백을 매치해 세련되고 우아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뿐만 아니라, 구찌를 대표하는 비러브드 컬렉션 중 하나로, 아이코닉한 타이거 헤드 클로저가 특징인 파이톤 트림 디테일의 디오니서스 숄더 백도 함께 스타일링하며 자리를 빛냈다. 

이번 프리뷰를 통해 구찌는 빈티지한 홀스빗 디테일과 시그니처 메탈 장식, 타이거 헤드 클로저 등 하우스의 특징적인 모티브와 코드를 담은 프레셔스 스킨 핸드백을 소개한다.

구찌 에필로그 컬렉션 및 프레셔스 스킨 핸드백은 전국 구찌 스토어 및 구찌 공식 온라인 스토어를 통해 구매할 수 있다.

구찌는 연예인 및 촬영 스탭들의 안전을 고려하여 현장 내 모든 직원의 마스크 착용 의무화 및 소독과 방역 등, 정부 정책에 따른 예방 지침을 엄격하게 준수하여 촬영을 진행하였다.

76 Likes
4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아요. kangcw.fs@gmail.com

Related Articles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