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인사일런스, 2021 S/S 맨즈 컬렉션 공개

고감도의 미니멀리즘으로 대표되는 컨템포러리 브랜드 인사일런스(IN SILENCE)가 2021 S/S 맨즈 컬렉션 [Smooth boundary]를 공개했다.

빠르게 변화하는 트렌드와 수많은 정보 속에서 동시대 남성들의 취향을 반영하고 재해석해 미니멀한 디자인으로 풀어내는 인사일런스는 ‘순간의 유행으로 흘러가는 것이 아닌, 수년을 함께하며 트렌드에 뒤처지지 않은 좋은 옷을 제안한다’는 브랜드 철학에 부합하는 맥락에서 끊임없이 소비자의 체형과 패턴을 연구한 결과 최적의 실루엣과 도회적인 감성의 세련되고 편안한 스타일들의 컬렉션을 선보인다.

오버사이즈의 블레이저와 블루종, 트렌치코트 등의 아우터를 메인으로 셔츠와 니트, 티셔츠까지 퀄리티 있는 소재를 사용해 웨어러블함을 강조한 다양한 제품들을 만날 수 있다. 컬러는 블랙과 화이트, 베이지, 아이보리를 활용해 차분한 무드를 연출했다.

특히 군더더기 없는 깔끔하고 매끈한 테일러링이 돋보이는 싱글 방식의 오버사이즈 울 블레이져는 프리미엄 램스 울 소재로 부드러운 촉감과 아름다운 광택을 느낄 수 있으며 사이드에 단을 벌린 벤트 디테일로 편안하고 자유로운 움직임을 보장한다. 또한, 소매의 리얼 버튼로 다양한 연출이 가능하다.

인사일런스의 스테디 셀러인 트렌치코트는 세미 오버사이즈의 슬로시 울 트렌치 코트와 드롭 숄더 라인으로 자연스러운 스타일 연출이 가능한 오버사이즈 트렌치 코트로 선보인다. 미니멀을 기본으로 세련되고 여유로운 분위기가 풍긴다. 오버사이즈 코트의 경우 허리 벨트와 견장 디테일로 쿨한 분위기를 더했다. 또한, 이중 포켓과 2way 지퍼로 실용성을 더한 드레이프 플라이트 블루종은 정장은 물론, 청바지와 티셔츠 등 어디에나 근사하게 매치된다.

인사일런스 2021 S/S 신상품은 서울 광진구에 위치한 인사일런스 플래그쉽스토어와 온라인 자사몰, 무신사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티셔츠와 데님 셋업, 팬츠 등 다양한 제품이 순차적으로 발매 될 예정이다.

한편, 맨즈 컬렉션 공개 당일 무신사에서 랜덤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며, 정답자 4만명에게 최대 80% 할인받을 수 있는 랜덤 쿠폰을 지급할 예정이다.

338 Views
6 Shares
0 Comments

문 병훈

세계 일주를 꿈꾸는 패션 기자 mbh@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