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로맨틱 발렌타인데이를 위한 특별한 선물

일주일 앞둔 발렌타인데이를 맞아 연인들에게 사랑을 듬뿍 담아 전할 수 있는 선물 아이템을 제안한다. 상대방의 취향, 스타일 등을 모두 고려해야 100% 만족하는 선물을 고를 수 있는 만큼 고심해서 준비한 선물은 애정이 담긴 특별한 선물이 될 수 있다.

이에 실용적이면서도 커플들의 취향과 스타일을 반영한 특별한 발렌타인데이 선물 아이템들을 제안한다. 

# 무료 각인 서비스 제공되는 커플 아이템

로맨틱 발렌타인데이를 위한 특별한 선물 | 1

덴마크 시계 브랜드 스코브 안데르센은 발렌타인 데이를 기념해 ‘1969 빈티지’ 커플 시계 기획전을 이달 11일까지 실시한다고 3일 밝혔다.

덴마크 코펜하겐에서 탄생한 스코브 안데르센은 북유럽 감성을 담은 심플하면서도 클래식한 타임피스로 전세계 소비자들로부터 사랑을 받고 있는 시계 전문 브랜드이다.

스코브 안데르센의 인기 컬렉션인 1969 빈티지 남녀 시계를 특별한 가격에 선보이는 이번 기획전은 베스트셀러 모델로 구성된 3종(케이스 색상별로 로즈골드, 스틸, 골드)의 커플 세트를 한정 수량으로 판매한다.

각 세트에는 1969 빈티지 2종 (남: 39mm, 여: 36mm)과 추가 메쉬 스트랩 2종이 포함된다. 또한 일 년에 단 하루 뿐인 소중한 날을 기념할 수 있도록 무료 각인 서비스가 함께 제공돼 커플 아이템으로 활용도가 높다. 한편, 각 세트는 30피스씩 한정 수량만 판매된다. 세트 특가는 스틸이 29만원, 골드와 로즈골드 세트가 33만 6천원이다. 구입시 덴마크에서 DHL로 무료로 배송되며 관부과세는 별도다.

# ’오하운’ 즐기는 커플을 위한 스포티한 원마일웨어 아이템

로맨틱 발렌타인데이를 위한 특별한 선물 | 2

자기관리에 투철한 MZ(밀레니얼+Z세대)들은 건강을 위해서만이 아닌, 성취감 달성을 위해 운동을 하기도 한다. 코로나19로 인해 실내에 머무는 기간이 길어지면서, ‘홈트’나 사람이 많지 않은 곳에서의 나홀로 조깅을 즐기는 등 각자 운동을 하는 방법도 다양하다.

로맨틱 발렌타인데이를 위한 특별한 선물 | 3

그리티가 ‘오하운’ 커플에게 제안하는 발렌타인데이 선물은 아쿠아리모네 ‘클래식 맨투맨’이다. 남녀 공용으로 각자 취향에 맞게 스타일링해 입을 수 있으며, 단순한 디자인이지만 컬러와 뒷면 로고 아트웍으로 포인트를 주어 유니크 함을 살렸다. 또한 운동을 위한 애슬레저웨어와 원마일웨어로 웨어러블하게 입을 수 있다. 아쿠아 리모네 ‘클래식 맨투맨’은 멜란지 그레이, 블랙, 아이보리, 오렌지 4가지 컬러로 만나 볼 수 있다.

아쿠아리모네는 스웨덴에서 시작된 하이퀄리티 캐주얼 브랜드로 북유럽 감성을 담은 감각적인 디자인으로 지금까지도 많은 셀럽들이 즐겨 입는 스웨덴의 대표적인 패션 브랜드다.

# 특별한 프로모션 'FIND YOUR LOVE' 1+1

로맨틱 발렌타인데이를 위한 특별한 선물 | 4

여성 잡화 브랜드 '엘바테게브(ELBATEGEV)'가 2월 15일까지 발렌타인을 기념하며 'FIND YOUR LOVE' 1+1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엘바테게브의 인기 아이템인 미니 백 또는 브로드 백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플랫 백을 증정하는 것으로 이벤트 기간동안 신규 회원가입 시 15% 추가 할인 혜택도 마련되어 있다.

엘바테게브 브랜드 관계자는 "엘바테게브가 준비한 할인 혜택과 발렌타인 'FIND YOUR LOVE' 1+1 프로모션으로 소중한 이에게 특별한 마음을 전하고 로맨틱한 하루 보내시길 바란다." 라고 전했다.

# ’키덜트족’ 커플을 위한 ‘키스리퍼블릭 x 카카오프렌즈 에디션’ 언더웨어

귀여운 캐릭터는 어린이들만의 전유물이 아니다. 평소 카카오프렌즈 캐릭터를 애정 해왔던 커플이라면, 이번에는 카카오프렌즈 캐릭터와 세련된 디자인이 어우러진 커플 언더웨어 제품에 주목해보자.  

그리티의 영 캐주얼 콘셉트 데일리 언더웨어 ‘키스리퍼블릭’은 카카오프렌즈와 콜라보레이션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국민 캐릭터로 잘 알려진 라이언과 어피치, 네오 등 카카오프렌즈 캐릭터들을 키스리퍼블릭의 남녀 언더웨어로 만날 수 있다.

그 중에서도 인기가 높은 ‘라이언 핑크 커플 팬티’는 여성 헴팬티와 남성 드로즈, ‘라이언 네이비 블루 커플 팬티’는 여성 반사각 팬티와 남성드로즈로 구성되어 있다. 사랑스러움이 느껴지는 라이언 캐릭터로 포인트를 더했고, 자극 없는 편안한 소재와 피팅감으로 데일리로 착용하기 좋다.  

197 Views
5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