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캘빈클라인 언더웨어, 발렌타인 캡슐 컬렉션

모던과 섹시를 대표하는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캘빈클라인 언더웨어(Calvin Klein Underwear)에서 다가오는 발렌타인데이를 맞이하여 발렌타인 데이 캡슐 컬렉션을 출시한다.

이번 컬렉션은 캘빈클라인의 시그니처 향수인 CK ONE 을 재해석하여 탄생시킨 CK ONE 라인으로 올오버 로고밴드와 특별한 무드를 담을 수 있는 입술 모양과 도트 프린트가 특징이다. 남성과 여성 제품 모두 동일한 레드 컬러 패턴으로 매력적이고 트렌디한 커플 아이템으로 제격이다.

여성 브라렛은 더블 레이어드 메쉬에 아시안 핏으로 브라컵 모양의 안감이 들어가 가슴 모양을 자연스럽게 잡아주며, 남성 제품은 면 100% 소재로 제작된 트레디셔널 핏의 우븐 박서 스타일로 평상시에 착용하기 적합하다. 다가오는 특별한 날, 강령한 레드 컬러의 입술 모양과 도트 프린트의 언더웨어 선물로 그간 표현하지 못한 마음을 전하길 추천한다.

한편, 이번 캘빈클라인 언더웨어(Calvin Klein Underwear)의 발렌타인 캡슐 제품은 전국 캘빈클라인 언더웨어 오프라인, 온라인 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632 Views
5 Shares
0 Comments

김수경

여성복, 캐주얼 담당 에디터입니다. 셀럽스타일 및 국내외 컬렉션을 전문적으로 취재합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