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MLB, 발렌타인데이 맞아 하트 컬렉션 공개

F&F(에프앤에프, 대표 김창수)가 전개하는 프리미엄 스트리트 브랜드 MLB(엠엘비)에서 하트 컬렉션을 출시하고 연인과 친구, 가족과 함께 즐길 수 있는 룩을 제안한다.

‘MLB 하트 컬렉션’은 ‘세상의 모든 사랑’이라는 컨셉 아래 스트리트한 브랜드 감성으로 재해석한 핸드 드로잉 하트 그래픽이 특징이다. 오버핏 맨투맨과 티셔츠, 후드 원피스를 메인으로 MLB 대표 아이템인 볼캡과 버킷햇은 물론, 미니 백팩, 슬리퍼까지 구성되어 있어 머리부터 발끝까지 스트리트한 무드의 커플룩의 정석을 보여준다.

또한, 핸드 드로잉 기법의 MLB하트 컬렉션은 미니하트와 빅하트 2가지의 하트 그래픽으로 출시되어 친구끼리 시밀러룩으로도 손색없다.

MLB에서는 이번 하트 컬렉션 출시와 함께 작년 하이탑 캔버스화로 어글리슈즈 빅볼청키에 이어 완판신화를 이어가고 있는 ‘청키하이’의 로우(low) 버전인 ‘청키하이 로우’ 도 같이 선보인다. ‘청키하이 로우’는 청키하이와 빅볼청키의 볼드한 아웃솔 디자인은 유지하고, 발목이 보이는 스니커즈 스타일의 캔버스화로 데일리 운동화로는 물론 하트 컬렉션과 함께 데이트룩의 커플운동화로 추천한다.

339 Views
6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