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LOOK BOOK

봄 내음 가득, ‘윤승아’의 매력적인 리얼리티 화보

봄 내음 가득, ‘윤승아’의 매력적인 리얼리티 화보 | 1

청순미의 대명사 윤승아의 싱그러운 봄 내음 가득한 2021 S/S 화보가 공개됐다.

지엔코(대표 김석주)가 전개하는 패션&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코벳블랑의 새로운 뮤즈로 발탁된 윤승아는 이번 화보에서 상큼함이 물씬 느껴지는 스타일링과 더불어 러블리한 매력을 발산해 눈길을 끌었다.

봄 내음 가득, ‘윤승아’의 매력적인 리얼리티 화보 | 2

코벳블랑은 편안하고 유니크한 컨셉의 브랜드로, 2020년 하반기부터 온라인 중심으로 전환, 특화되며 최근 큰폭으로 지속 성장중인 온라인 시장에서 차별화된 라이프스타일, 컨셉과 스타일을 가지고 주목되고 있는 브랜드. 올해는 더 특별한 컨텐츠를 위해 배우 ‘윤승아’와 협업한 캠페인을 선보인다.

봄 내음 가득, ‘윤승아’의 매력적인 리얼리티 화보 | 3

이번 시즌 캠페인은 취향과 라이프가 녹아진 ‘집’이라는 나만의 공간에서 편안하며 내추럴한 스타일링의 콘셉트로 진행됐으며, 브랜드 코벳블랑을 착용한 ‘윤승아’의 매력적인 리얼리티를 그대로 표현한다.

봄 내음 가득, ‘윤승아’의 매력적인 리얼리티 화보 | 4

공개된 화보 속 윤승아는 브랜드의 시그니처 아이템인 ‘데님’과 편안한 ‘원피스’ 시리즈들을 완벽하게 소화했다. 블루 컬러의 체크 원피스와 니트 베스트를 레이어드해 특유의 수수하고 청초한 분위기를 연출했고, 페이즐리, 반다나 패턴등의 편안하면서도 유니크한 프린트 제품들을 윤승아만의 매력있는 룩으로 완성했다. 햇빛과 싱그러운 자연의 향기가 어우러진 이번 화보는 윤승아의 웰니스 라이프 스타일을 그대로 보여주며 브랜드 특유의 풍부한 무드와 매력적인 조화를 이루어 냈다.

봄 내음 가득, ‘윤승아’의 매력적인 리얼리티 화보 | 5

윤승아는 이번 화보에서 다채로운 매력을 선사하며 코벳블랑의 새로운 뮤즈로서의 입지를 단단히 다졌다. 또한 유튜브와 SNS를 통해 고유의 라이프 스타일과 패션을 다채롭게 선보이고 있어 라이프 & 패션 두 가지 컨셉을 지닌 코벳블랑과 완벽하게 어울린다는 찬사를 받고 있다.  

브랜드 관계자는 “패션&라이프 브랜드로 꾸준히 마니아들을 형성해 오고 있는 코벳블랑에서 올 해 더 다양한 모습으로 고객들에게 소통하려 첫 번째 뮤즈 캠페인을 준비하게 되었다. 처음으로 협업하게 된 뮤즈 윤승아와 함께 ‘라이프 스타일’과 ‘패션’ 두 키워드의 브랜드 메시지를 전달하며 다양한 컨텐츠를 선보일 예정이다” 라고 전했다.

한편, 코벳블랑은 2월 9일부터 28일까지 티저 영상 이벤트를 진행하며 윤승아가 착용한 데님 원피스를 증정한다. 자세한 내용 및 신상 제품은 코벳블랑 공식 온라인몰 및 인스타그램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549 Views
7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