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몽블랑, 개그맨 김준호 바이럴 영상 공개
몽블랑(Montblanc)이 패션 매거진 엘르의 유튜브를 통해 개그맨 김준호와 함께한 바이럴 영상을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한 영상은 김준호가 자신의 회사 마켓 찰리에서 새로운 아이템을 구상하는 에피소드를 담은 페이크 다큐 형식의 영상으로, 개그맨 조윤호와 홍인규가 함께 출연해 그들만의 시너지로 영상에 위트를 더했다.
몽블랑과 김준호의 특별한 인연은 SBS ‘미운 우리 새끼’ 방송 중 엉뚱한 사업 아이템을 나열하던 김준호가 몽블랑 만년필에 효자손이 달린 ‘몽블랑 효자손’을 기획하는 그의 러브콜로 시작됐다.
[사진 자료 = 몽블랑]
이번 바이럴 영상에서 김준호는 영상 내내 웃음을 자아내는 특유의 개그를 뽐내며, 신선한 에피소드와 함께 몽블랑의 제품을 소개했다. 특히 방송 프로그램에서 언급했던 효자손을 효녀손, 불효자손, 고니손 등 여러 버전으로 제작하는 재치를 보여줬다.
또한 몽블랑의 노트와 만년필을 사용해 점심 메뉴를 적고, 자신의 회사 직원들에게 선물로 줄 몽블랑의 백팩을 두고 싸움을 붙여 웃음을 자아냈다. 후반부 쿠키영상에서는 김준호가 몰래 지갑을 가지고 귀가에 성공하는 모습이 담겨져 마지막까지 웃음을 주었다.
럭셔리 비즈니스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몽블랑과 개그맨 김준호가 함께한 재치있고 특별한 영상은 엘르 유튜브 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다.
412 Likes
6 Shares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