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뉴발란스, 글로벌 레이스도 언텍트로

뉴발란스, 글로벌 레이스도 언텍트로 | 1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뉴발란스(NEW BALANCE)가 2021년을 맞아 'New Balance Untact 10K 레이스'를 개최한다.

'New Balance Untact 10K 레이스'는 한국을 비롯해 호주, 홍콩, 뉴질랜드 싱가포르 등 여러국가에서 진행되는 글로벌 러닝 대회로, 코로나19의 영향을 고려해 언택트(Untact)레이스 방식으로 진행된다.

뉴발란스, 글로벌 레이스도 언텍트로 | 2

뉴발란스에 따르면, "코로나19의 장기화로 집콕 생활과 재택 근무로 지친 현대인들에게 이번 행사가 조금이나마 일상의 스트레스를 풀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며, "이번 러닝 레이스는 언택트로 진행되는 만큼, 행사 참여시 마스크를 반드시 쓰고, 사람들이 밀집되어 있지 않고 온전히 나만의 페이스를 즐길 수 있는 러닝 코스를 선택하길 권한다"고 설명했다.

이번 레이스 기간은 오는 2월 28일부터 3월 13일까지로 행사 기간 내에 동네에서 자신의 가장 좋아하는 10k 코스를 달린 후, 운동기록 앱 STRAVA(스트라바) CHALLENGE에 기록하면 리워드를 받을 수 있다. 리워드로는 피니셔 디지털 뱃지, 프레시폼 10% 스페셜 쿠폰이 지급된다.

한편, 이번 STRAVA 10K 챌린지에 참가하는 러너들을 위한 스페셜 레이스 패키지 판매도 마련되어 있다. 패키지는 유니폼 티셔츠, 쿨링 마스크, 러닝 양말 등으로 구성되어 있다. 스페셜 레이스 패키지 접수 후 챌린지 finish를 한 러너들에게는 완주메달과 피니셔 사은품이 증정된다.

패키지 접수 인원은 선착순 5천 명이며, 2월 18일(목) 오전 10시부터 뉴발란스 애플리케이션에서 가능하다. 뉴발란스 공식 모바일 앱 'MyNB'를 다운로드 한 후, 로그인한 뒤 10K 레이스 배너를 클릭하면 된다. 뉴발란스 언택트 레이스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nbkorea.com 과 MyNB 어플리케이션에서 확인할 수 있다.

555 Views
4 Shares
0 Comments

김수경

여성복, 캐주얼 담당 에디터입니다. 셀럽스타일 및 국내외 컬렉션을 전문적으로 취재합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