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그럼에도 필요한 온.오프라인 개강 룩

코로나19 여파로 온라인 수업이 늘어났지만 캠퍼스 생활에 대한 기대감은 꺾을 수 없다. 오프라인, 온라인 어디에나 어울리고 활용도까지 높은 낭비 없는 21년도 봄 학기 캠퍼스 룩 아이템을 추천한다.

# 이지 웨어로 편안하고 멋스럽게

그럼에도 필요한 온.오프라인 개강 룩 | 1
1.트렁크프로젝트, 2. 질스튜어트

활동 범위가 줄어든 만큼 편안하면서도 내추럴한 이지 웨어 스타일링이 유행이다. 그중에서도 스웨트 셔츠와 조거 팬츠 세트가 인기.

집 안, 밖 어디에서나 입기 좋고, 다양한 핏을 기본으로 강렬한 원색부터 과감한 네온 컬러, 워싱에 따라 느낌을 조금씩 달리한 멋스러운 무채색까지 무궁무진한 컬러로 선택의 폭이 넓은 것 또한 큰 장점이다.

그럼에도 필요한 온.오프라인 개강 룩 | 2
3. 자라, 4. 질스튜어트 뉴욕, 5. 헤지스

대면 강의로 스타일링에 엣지를 더하고 싶다면 루즈핏의 베이직한 트렌치코트나 사파리재킷, 쉘파카 등 포멀한 아우터를 매치해 드레스업해보자!

# 액세서리는 실용적인 아이템으로

그럼에도 필요한 온.오프라인 개강 룩 | 3
1, 2. 랑카스터, 5. Gc 6. 브리스톤

온라인 강의를 위한 액세서리도 소개한다. 화상 강의 때는 상의나 얼굴에 초점이 맞춰지기 마련. 이럴 땐 안경을 활용해보자. 집에서 쓰는 평범한 안경보다는 트렌드가 반영된 투명 프레임이나 다각형 디자인 안경이 포인트 역할을 해준다.

그럼에도 필요한 온.오프라인 개강 룩 | 4
3. 호재 4. 내셔널지오그래픽 어패럴 7. 카린

시계 또한 좋은 액세서리. 스트랩을 교체할 수 있는 제품을 선택하면 활용도를 한층 높일 수 있고, 여자는 큐빅이나 스톤이 박힌 디자인을 고르면 주얼리 대용으로도 가능하다.

273 Views
5 Shares
0 Comments

김수경

여성복, 캐주얼 담당 에디터입니다. 셀럽스타일 및 국내외 컬렉션을 전문적으로 취재합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