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OK BOOK
배우 박서준, 봄을 부르는 컬러풀 화보
신성통상(대표 염태순)이 전개하는 남성 패션 브랜드 지오지아(ZIOZIA)는 배우 박서준과 함께한 감성가득 봄 화보를 선 공개했다.
[이미지 – 지오지아 제공]
공개된 화보에서 박서준은 파스텔 핑크컬러 배경에 톤온톤 스웨터로 봄을 부르는 소프트한 스타일링을 완성했다. 모던한 키친을 배경으로 한 또 다른 화보에서 박서준은 적당히 걷어 올린 셔츠 하나만으로 건강한 남성미를 발산하는가 하면 포멀한 수트 화보에서는 자신감 넘치는 표정과 완벽 포즈로 반전 매력을 선보였다.
[이미지 – 지오지아 제공]
관계자는 “지오지아는 21년 봄, ‘Stay with Me’를 테마로 배우 박서준과 함께 설레는 감성 스타일링을 제안한다. 소프트한 핑크, 민트, 옐로우 등 시즌감 있는 컬러매치로 로맨틱 무드의 니트, 편안하고 실용적인 워셔블 셔츠, 캐주얼한 데님과 티셔츠 등의 아이템을 다양하게 선보이며 또 남성 직장인들의 상징인 수트에 있어서도 세련된 패턴과 컬러 셋업으로 밝고 젊은 에너지를 담았다.
[이미지 – 지오지아 제공]
이번 컬렉션 화보에서 박서준은 편안한 캐주얼 룩부터 포멀한 수트까지 완벽 소화하며 남성들의 스타일 아이콘임을 입증했다”고 전했다.
배우 박서준과 함께한 지오지아 봄 컬렉션은 전국 매장과 공식 온라인몰 및 SNS채널을 통해 순차적으로 공개 될 예정이다.
602 Likes
6 Shares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