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네이비 수트를 착용하는 올바른 자세 #디올

네이비 수트를 착용하는 올바른 자세 #디올 | 1

지난 16일(현지시각) 레지 장 페이지가 런던에서 열린 ‘IMDB 스타미터 어워즈’에서 브레이크아웃 카테고리 부문을 수상하며, 디올 네이비 수트를 착용하여 화제를 모으고 있다.

영화와 TV 프로그램 및 유명 인사의 정보를 제공하는 세계 최대 영화 정보 사이트 IMDB(Internet Movie Database)는 월간 2억명 이상의 방문객의 페이지 조회수를 기준으로 ‘IMDB 스타미터 어워즈’에서 스타의 수상을 결정한다.

이번 ‘IMDB 스타미터 어워즈’에서는 넷플릭스 드라마 <브리저튼>에서 남자 주인공 역할을 맡은 배우 레지 장 페이지가 브레이크아웃 카테고리 부문에서 팬들이 가장 좋아하는 스타로 선정되어 수상의 영광을 차지하였다.

사진 속 레지 장 페이지는 수상할 당시 디올 남성 컬렉션의 네이비 울 라펠 수트를 착용하여 시크하면서도 완벽한 핏의 수트 스타일링을 선보여 보는 이들로 하여금 감탄을 자아냈다.

한편 레지 장 페이지가 ‘IMDB 스타미터 어워즈’에서 착용한 디올 남성 컬렉션의 네이비 울 라펠 수트는 디올닷컴 혹은 각 디올 부띠끄에서 만나 볼 수 있다.

448 Views
6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