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LOOK BOOK

이성경, 프론트로우 새로운 모델 전격 발탁

이성경, 프론트로우 새로운 모델 전격 발탁 | 1

디자이너 온라인 편집샵 W컨셉이 전개하는 ‘프론트로우(FRONTROW)’가 독보적인 매력을 가진 배우 이성경과 광고 캠페인을 공개하며 새로운 브랜드 모델로서의 첫 행보를 알렸다.

2030 여성들의 워너비 스타일 아이콘으로 꼽히는 이성경은 기본에 충실하면서 트렌드 함을 잃지 않는 프론트로우와 함께 하게 되어 기쁘다며 이번 모델 발탁을 더욱 반겼다. 앞으로 프론트로우의 모델로 활동하며 다양한 행보를 통해 적극적으로 알릴 계획이다.

이성경, 프론트로우 새로운 모델 전격 발탁 | 4

프론트로우 관계자는 “2030 여성들의 스타일 아이콘 이성경을 새로운 뮤즈로 발탁하면서 프론트로우와 함께 트렌드를 이끌어나갈 긍정적 시너지가 기대된다”며 “앞으로 프론트로우와 이성경이 함께 선보일 무대 위의 다양한 드라마를 기대해달라”고 전했다.

이성경, 프론트로우 새로운 모델 전격 발탁 | 9

한편, 이번 광고 캠페인에서 이성경은 프론트로우의 2021 S/S 드라마 컬렉션 키 룩과 함께 다양한 룩을 선보였다.

이성경, 프론트로우 새로운 모델 전격 발탁 | 10

특히 드라마 컬렉션은 모던한 실루엣과 편안한 착용 감으로 많은 여성들의 사랑을 받아왔던 프론트로우의 스테디셀러 아이템이다.

한층 더 드라마틱한 실루엣과 트렌디한 디자인으로 업그레이드된 룩을 제안한다. 시그니처 아이템인 투 버튼 수트를 비롯하여 하프 슬리브 셋업, 다양한 스타일의 원피스 아이템까지 출시하며 선택의 폭을 한층 더 넓혔다.

또한, 새로운 캠페인 공개와 함께 이를 기념하여 20만원 이상 구매 시 100% 실크 소재의 최고급 스카프 증정 이벤트도 깜짝 준비했다.

새로운 뮤즈 이성경과 함께한 프론트로우의 2021 S/S 컬렉션과 깜짝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W컨셉 공식 웹사이트 및 모바일 앱을 통해서 단독으로 만나볼 수 있다.

525 Views
6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