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라이풀, 배우 김우빈과 함께 하다

라이풀, 배우 김우빈과 함께 하다 | 1

레이어(대표 신찬호)의 자회사 픽셀(대표 문유선)이 전개하는 프리미엄 라이프 스타일브랜드 ‘라이풀(Liful Minimal Garments)’이 배우 ‘김우빈’을 브랜드대표 뮤즈로 발탁 했다.

라이풀, 배우 김우빈과 함께 하다 | 2

라이풀은 자신만의 오리지널리티를 바탕으로 여러 장르를 넘나들며 다양한 활동을 펼치고 있는 배우 김우빈을 라이풀이 추구하는 브랜드 이미지에 잘 부합한다고 판단해 올 상반기부터 브랜드 모델로 선정했다.

라이풀, 배우 김우빈과 함께 하다 | 3

LIFE IS BEAUTIFUL인 라이풀은 뉴 심볼과 함께 ‘LIFUL 365’를 21S/S 시즌 타이틀로 선정하여, 365일 어떠한 일상에서도 편안한 착용감과 다양한 무드의 스타일링 연출을 제안한다.

기존의 감성을 가진 감각적인 아카이브 아이템들과 기본에 충실한 에센셜, 베이직 티 와 FIT이 좋은 바지 등 다양한 라인을 새롭게 선보인다. 또한, 온/오프라인 사세 확장, 브랜드 뮤즈 김우빈을 통해 더욱 공격적인 마케팅을 진행한다.

라이풀은 김우빈이 입은 루즈한 테리와 감각적인 에센셜 package를 선보이며 2월 24일부터 무신사판매를 스타트로 자사몰과 오프라인 매장에서 판매를 시작한다. 김우빈과 잘 어울리는 라이풀만의 실루엣으로 새로운 감각의 바지 컬렉션을 만나볼수 있다.

김우빈은 올해 상반기부터 공개되는 라이풀 21S/S 컬렉션을 시작으로 다양한 캠페인 광고와 마케팅 활동의 대표 얼굴로 활약할 예정이다. 또한, 라이풀 S/S 시즌 룩북 화보, 홍보 및 프로모션에도 함께한다.

534 Views
5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