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LOOK BOOK

알렉산더 맥퀸 X 전지현, 로맨틱 봄

알렉산더 맥퀸 X 전지현, 로맨틱 봄 | 1

알렉산더 맥퀸(Alexander McQueen)의 앰베서더 전지현이 2021 봄/여름 여성 컬렉션과 함께한 비주얼을 공개했다.

맥퀸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사라 버튼은 전지현과 함께한 알렉산더 맥퀸의 2021 봄/여름 여성 컬렉션을 통해 옷의 뼈대, 그 본질로 돌아가 형태, 실루엣, 그리고 볼륨의 아름다움을 표현하고자 했다.

나비를 연상케 하는 첫 번째 컷에서는 블랙 튤 소재의 해체적인 볼륨 디테일 소매와 페플럼이 만난 바이커 재킷, 블러시 색상의 스커트 스타일로 강렬하면서도 로맨틱한 무드의 절묘한 조화가 눈길을 끈다.

알렉산더 맥퀸 X 전지현, 로맨틱 봄 | 2

그윽한 눈빛으로 카메라를 응시하는 다음 컷, 전지현은 맥퀸의 튤 트왈 프린트와 나비 드레이프 디테일이 더해진 스커트와 화이트 크롭 점퍼로 봄과 같은 로맨틱한 무드를 자아냈다.

알렉산더 맥퀸 X 전지현, 로맨틱 봄 | 3

뿐만 아니라, 볼륨 소매 디테일로 맥퀸의 테일러링을 여과 없이 담아낸 하이브리드 셔츠 드레스를 입은 컷에서는 전지현의 유려한 실루엣이 한 컷에 포착되기도 했다.

드레스와 함께 전지현이 착용한 백은 맥퀸 하우스의 아이콘인 주얼 사첼 백을 현대적으로 해석한 스컬프추럴 미니 주얼 사첼백이다. 지난 시즌 조각적인 형태의 주얼리와 벨트에서 영감을 받은 디자인이 매력적이다.

알렉산더 맥퀸 X 전지현, 로맨틱 봄 | 4

클로즈업 컷에서는 그라데이션 된 브라운 렌즈에 스터드가 세팅된 선글라스로 그녀만의 독보적인 우아함을 완벽하게 드러냈다.

전지현은 지난 해 6월부터 알렉산더 맥퀸의 한국 앰베서더로 선정되며 타협하지 않는 장인 정신과 창조적 비전을 지닌 알렉산더 맥퀸만의 뚜렷한 가치를 전달할 것이라고 이번 앰베서더 활동에 대한 의사를 밝히기도 했다.

한편, 전지현이 착용한 모든 제품은 알렉산더 맥퀸 공식 홈페이지와 카카오톡 채널에서 만날 수 있다.

666 Views
6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