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듀베티카, 21FW 밀라노 패션위크서 디지털 런웨이

이탈리아 프리미엄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듀베티카(DUVETICA)’가 새로운 스타일의 런웨이를 공개했다.

듀베티카는 지난 25일 오후 8시(이탈리아 현지 기준 자정 12시), 온라인 시대를 반영한 새로운 스타일의 ‘디지털 런웨이(Digital Runway)’를 선보였다.

듀베티카 디지털 런웨이 ‘레이저쇼(The Laser Show)‘는 세계적인 트렌드 ‘게이미피케이션(Gamification)’을 활용하고 듀베티카의 디지털 엠버서더 ‘리자와 다비드(LISA & DAVID)’가 출연했다. 비디오 게임의 상상력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되었으며, ‘패션 레이저의 세계로 가는 여행’을 컨셉으로 제작되었다.

디지털 런웨이를 통해 공개한 21FW 시즌 컬렉션은 ‘GIORNO(뉴 에센셜)’, ‘DVTA(뉴 트렌드)’, ‘VIAGGIO(트래블)’, ‘CLUB HOUSE(레저스포츠)’으로 구성, 프리미엄 패딩 브랜드에 맞게 보다 업그레이드된 품질과 최고급 소재, 그리고 새로운 ‘DVTA’ 프린팅 기법을 적용해 새로운 디자인으로 선보였다.

브랜드 관계자는 “이번 디지털 런웨이는 마치 콘솔에 앉아 비디오 게임을 하는 느낌으로, 새롭고 역동적이며, 재미있다는 다양한 반응을 이끌어 냈다.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디지털 시대에 맞는 컨텐츠로 글로벌 소비자들과 커뮤니케이션 하겠다”고 전했다.

듀베티카는 2002년 몽클레어 CEO가 설립한 브랜드로 이태리, 프랑스산 원단과 프랑스 페리고르산 그레이 구스 다운을 사용해 최상의 품질을 자랑하는 프리미엄 브랜드다.

이탈리아를 포함한 유럽과 일본, 북미에서 높은 인지도를 형성한 듀베티카는 글로벌 홀세일에서 전년도 대비 21% 성장하였으며, 국내에서는 2019년 런칭 이후 MZ세대를 겨냥한 감각적인 디자인으로 그들의 취향을 저격하며, 패션 트렌드를 선도하는 셀러브리티들과 인플루언서는 물론 20대 소비자들에게 지속적인 관심을 받으며 꾸준한 성장세를 이뤄내 ‘럭셔리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로 자리 매김했다.

한편, 듀베티카는 올해부터 본격적으로 21SS 시즌 제품들을 선보이며 사계절 아이템들을 전국 백화점 6개 매장(롯데월드점, 롯데 서면점, 스타필드 하남점, 현대 판교점, 갤러리아 본점, 현대 신촌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뿐만 아니라, 많은 국내외 셀러브리티, 인플루언서, 아티스트, 글로벌 브랜드와의 협업 등 다각도로 브랜드를 전개할 예정이다.

더불어, 디지털 컨텐츠로 새로운 프리미엄 라이프 스타일을 유니크한 감성으로 풀어내 기존 프리미엄 패딩 브랜드 이미지에서 더 나아가 글로벌 프리미엄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로 전환해 본격적으로 명품 프리미엄 시장으로 확장해 나갈 계획이다.

367 Likes
6 Shares
0 Comments

문 병훈

세계 일주를 꿈꾸는 패션 기자 mbh@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