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아디다스 X 블랙핑크, 세계 여성의 날 기념 캠페인 전개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아디다스가 세계 여성의 날(3월 8일)을 맞아 ‘WATCH US MOVE, 시작해 우리의 무대를’ 캠페인을 전개한다. 이번 캠페인은 그 어떤 편견과 시선에도 자신을 당당히 표현하고 세상 밖으로 전진하는 모든 여성들에게 용기와 영감을 전달하며, 세상의 시선에는 당당하게, 편견에는 단호하게 맞서 아디다스와 함께 자신만의 무대를 펼쳐 나가라는 메시지를 전하고 있다.

이번 캠페인에는 다양한 분야에서 활약하고 있는 여성 아티스트들이 앰버서더로 참여한다. “사회적 편견이나 기준에서 벗어나, 있는 그대로의 나를 사랑하라”라는 ‘보디 포지티브’ 메시지를 전하는 런던 출신의 댄서 메건(MEGAN), 성 소수자와 유색인종이 차별로부터 자유로운 무대를 펼칠 수 있는 공간을 제공하는 베를린 출신의 폴 댄서 겸 디자이너 루씨아(LUCIA), 롤러스케이트를 통해 자유와 솔직함을 표현하는 롤러 스케이터 오우미(OUMI)를 비롯해, 음악과 콘텐츠 분야를 넘어 패션, 라이프스타일의 영역까지 영향력을 발휘하고 있는 KPOP 대표 글로벌 아티스트 블랙핑크가 ‘WATCH US MOVE, 시작해 우리의 무대를’ 캠페인을 리딩할 예정이다.

특히, 이번 캠페인을 통해 블랙핑크는 “오롯이 나일 수 있는, 모두가 우리를 주목하는 곳이 바로 ‘무대’라고 생각한다. 그곳에서 우리는 가장 당당해질 수 있다. 동시대를 살아가는 여성들 모두가 자신만의 무대를 시작해 보았으면 좋겠다.”는 메시지를 전했다.

아디다스의 ‘WATCH US MOVE, 시작해 우리의 무대를’ 글로벌 캠페인은 지난 3일 티저 영상 공개를 시작으로 5일(금)에 본격적으로 캠페인을 론칭하며, 본 캠페인과 관련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아디다스 공식 홈페이지 및 소셜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72 Likes
6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아요. kangcw.fs@gmail.com

Related Articles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