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 핫한 두 브랜드의 협업
지미추와 마린 세르가 손을 잡고 지미추 X 마린 세르 콜라보레이션 컬렉션을 출시했다.
마린 세르는 패션계가 주목하는 가장 핫한 디자이너 중 하나로, 두 브랜드가 공유하는 가치, 각각의 DNA를 고스란히 담아 이번 컬렉션을 완성했다. 선명한 블랙, 화이트, 탄, 레드 컬러와 마린 세르 특유의 반달 모양 로고가 어우러져 유니크한 매력을 선사하며, 고강도 스포츠용 저지 소재로 제작해 역동적이고 활동적인 분위기를 선사한다.
국내에서는 갤러리아백화점 명품관 WEST 및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지미추 매장 2곳에서만 한정 수량으로 만날 수 있다.
시몬 로샤 X H&M 컬렉션이 3/11 전 세계 동시 론칭한다. 이와 함께 공식 캠페인 이미지와 필름이 공개됐다. 영국 이스트 서식스에 위치한 그레이트 딕스터 저택과 정원에서 촬영된 이번 캠페인은 포토그래퍼 타일러 미첼이 촬영, 스타 배우 데이지 에드가 존스, 마이클 워드, 뮤지션 켈시 루 등이 출연해 화제를 모았다.
그들이 착용한 시몬 로샤 X H&M 컬렉션은 몽환적이고 로맨틱한 시몬 로샤의 아이덴티티를 그대로 담고 있다. 이번 컬렉션은 우먼스웨어는 물론, 맨즈웨어, 칠드런웨어도 포함됐으며, 국내에서는 H&M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단독 선보인다.
SJSJ가 삼성전자 ‘에어드레서’와 함께 특별한 협업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여성들의 데일리웨어로 사랑받는 SJSJ는 최근 서울 최대 규모 백화점 ‘더현대 서울’에 입점했다.
입점 매장 내 에어드레서를 비치해 방문 고객들이 에어드레서를 통해 고급 의류를 간편하게 관리할 수 있는 체험 기회를 제공한다. 에어드레서는 에어 워시 기능과 스팀, 미세먼지 전용 필터 등을 통해 의류를 보다 전문적으로 관리하는 기기로, SJSJ와 같이 트위드, 쉬폰, 레이스 등의 섬세한 소재 의류 관리에 필수적이다.
이 외에도 현대 무역센터점, 판교점, 중동점에서 SJSJ X 삼성 에어드레서 체험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