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아디다스, 시티 익스클루시브 서울컬렉션 출시

글로벌 리딩 스포츠 브랜드 아디다스는 21SS 시즌을 맞아 전 세계가 주목하는 도시인 ‘서울’에 영감을 받은 새로운 시티 익스클루시브 라인인 ‘아디다스 서울 컬렉션’을 한정판으로 출시했다. 아디다스는 전 세계 트렌드를 주도하는 도시 중 하나로 자리 잡은 ‘서울’의 역동적인 아름다움과 독창적인 에너지를 재해석해, 트렌디한 디자인요소와 감각적인 디테일을 접목시켜 이번 컬렉션을 완성시켰다.

이번 아디다스 서울 컬렉션은역사와 전통 그리고 현대적인 매력이 공존하는 역동적인 도시 ‘서울’의상징적인 모습을 아디다스의 고기능성 아웃도어 아우터와 풋웨어 등 3가지 아이템에 그대로 담아낸 것이특징이다. 제품 곳곳에 ‘서울’ 로고와 태극기의 컬러가 반영되어 특별함을 더한다.

신축성 있는 발수소재로 궂은 날씨로부터 보호해주는 마이쉘터 레인 자켓, 일교차가 큰 봄에 가볍게 착용할 수 있는 마이크로플리스자켓 그리고 전천후 하이킹 슈즈인 트레일메이커는 어떤 날에도 완벽하게, 어떤 룩에도 스타일리시하게 활용할수 있는 아이템이다. 특히, 팬데믹으로 새롭게 떠오르고 있는생활 패턴인 캠핑, 차박 등과 같은 야외 활동뿐만 아니라, 변덕스러운날씨의 도심 속 일상에서도 쾌적함과 편의성을 제공하고, 트렌디한 스타일링까지 놓치지 않는다.

‘마이쉘터 서울’은 기존마이쉘터 레인 자켓의 독보적인 아이덴티티인 뛰어난 아웃도어 기술력과 다양한 유틸리티 기능에 서울을 상징적으로 보여주는 유니크한 디테일들로 특별함을더했다. 태극기에서 착안한 컬러 디테일과 화려한 서울의 밤거리에서 영감을 받은 네온 컬러의 스트라이프로포인트를 주어, 최근 트렌드인 뉴트로 감성을 담았다.

가볍고부드러운 마이크로플리스 소재의 ‘서울라이트 자켓’은 도심에서의 다양한 야외활동에 간편하게 걸치기 좋은 아이템이다. 순백의 화이트 컬러 자켓에 한글과 영문으로 각각 ‘서울’과 ‘SEOUL’을 포인트로 새겨,서울의 역동적인 에너지를 감각적으로 표현해낸 것이 특징이다.

또한편안하고 유연한 디자인의 전천후 하이킹 슈즈인 ‘트레일메이커’에태극문양을 상징하는 블루와 레드를 포인트 컬러로 활용해 한국적인 아름다움을 더한 ‘트레일메이커 서울’도 눈길을끈다. 제품 컬러는 블랙과 화이트 두 가지로 출시되어 자신의 취향에 맞게 선택할 수 있다.

‘서울’의 역동적인 아름다움과 독창적인에너지를 재해석해, 트렌디한 디자인 요소와 감각적인 디테일을 접목시킨 새로운아디다스 서울 컬렉션 – ‘마이쉘터 서울’, ‘서울 라이트 자켓’, ‘트레일메이커 서울’ 은 아디다스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3월 9일 선발매하며, 3월 11일부터 아디다스 강남 브랜드 센터를 비롯한 전국 아디다스주요 매장에서 만나 볼 수 있다. 가격은 각각 25만9천원, 12만9천원, 15만9천원이다.

68 Likes
4 Shares
0 Comments

문 병훈

세계 일주를 꿈꾸는 패션 기자 mbh@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