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OK BOOK

송혜교 X 쇼메, ‘여왕의 아름다움’ 조세핀 컬렉션 공개

240년 역사의 프랑스 파리지앵 하이 주얼리 브랜드 쇼메(CHAUMET)가 출시하는 새로운 조세핀 컬렉션과 송혜교가 함께한 캠페인이 공개됐다.

새로운 조세핀 컬렉션의 주얼리는 메종 최초의 고객이었던 조세핀 황후의 다채로운 면모와 그녀가 보여준 현대적인 여성성에 영감을 받아 탄생했다.

쇼메의 APAC 앰버서더 배우 송혜교는 그녀만의 여성성과 함께, 조세핀 황후가 가진 독보적인 스타일과 우아함을 대담하게 표현했다. 송혜교는 조세핀 컬렉션을 본인의 열정적인 라이프 스타일에 투영하며 “편안하게 있을 때나 여왕처럼 완벽한 스타일을 하고 있을 때, 항상 스스로 진실되며 진정한 자아가 빛날 수 있도록 한다”고 소개했다.

송혜교는 조세핀 아그레뜨 워치를 통해 바쁜 일과 속에서도 심플하면서 세련된 스타일을 연출했다. 아이보리 컬러의 드레스와 자켓에 매치한 페어쉐입 디자인의 워치는 매일 착용 가능한 독특한 방식을 보여주면서 세련되고 고급스러운 스타일을 완성해준다. 그런가 하면, 미팅이 계속 이어지는 하루 속 그녀는 조세핀 롱드 다그레뜨 컬렉션으로 자연스러운 아름다움을 보여주기도 했다. 눈길을 사로잡는 컬러들로 구성된 비대칭적인 구성의 이어링, 브레이슬릿, 링과 그래픽적인 디자인의 펜던트, 링, 이어링을 다양하게 매치해 더욱 돋보이는 스타일로 완성했다.

이브닝 룩을 입은 마지막 컷에서는 화려한 무드로 그녀의 색다른 매력을 선보였다. 멋진 드레스와 함께 착용한 조세핀 발스 임페리얼 하이 주얼리는 조세핀 황후의 기품을 보여주며 황실 축제의 화려함을 떠올리게 한다. 아름다운 페어 컷 다이아몬드들이 세팅된 티아라와 황실의 장엄한 네크리스 그리고 드롭 이어링을 통해 ‘패션 아이콘으로서 조세핀 황후’의 면모를 만나볼 수 있으며, 조세핀 황후의 확고했던 스타일이 반영되어 다양한 작품을 선보이는 오늘날 사랑받는 배우 송혜교에게 고스란히 전해진다.

한편, 송혜교는 프랑스 파리지앵 하이 주얼리 브랜드 쇼메의 APAC 앰버서더로 활동 중이다.

# 송혜교 착용 제품 정보

조세핀 컬렉션의 상징적인 페어 디자인 모티브의 조세핀 롱드 다그레뜨 링,

화이트 골드 소재에 브릴리언트 컷 다이아몬드가 세팅된 링. 6백만원대

조세핀 컬렉션의 상징적인 페어 디자인 모티브의 조세핀 롱드 다그레뜨 네크리스.

화이트 골드 소재에 브릴리언트 컷 다이아몬드와 아쿠아마린이 세팅된 네크리스. 6백만원대

 조세핀 컬렉션의 상징적인 페어 디자인 모티브를 현대적인 감각으로 재해석해 스타일을 완성시켜주는 조세핀 아그레뜨 워치,

화이트 골드에 풀 파베 다이아몬드가 세팅된 다이얼. 3천만원대

192 Likes
6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아요. kangcw.fs@gmail.com

Related Articles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