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룰루레몬, 부산 센텀시티 스토어 오픈

룰루레몬, 부산 센텀시티 스토어 오픈 | 1

프리미엄 스포츠웨어 브랜드 룰루레몬이 부산 해운대구 소재 신세계 센텀시티 몰 1층에 국내 9번째 스토어를 오늘 오픈했다. 신세계 센텀시티 스토어는 룰루레몬이 수도권 지역을 넘어 부산에 오픈한 첫 스토어다.

룰루레몬은 신세계 센텀시티 스토어 오픈을 맞아 부산 커뮤니티의 보다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에 기여하고, 게스트들에게 영감을 줄 수 있는 다양한 활동을 선보일 계획이다. 특히 부산 지역 여러 아티스트와 협업하여 부산 지역 내 즐겁고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즐길 수 있는 공간 60여 곳을 소개하는 ‘#스웻라이프 가이드 in 부산’을 제작했다. #스웻라이프 가이드 in 부산은 부산 지역에서 운동을 즐길 수 있는 여러 스튜디오를 비롯하여, 서핑 스쿨, 브루어리, 레스토랑, 카페 등이 포함되어 있으며 총 5,000부를 배포할 예정이다. 더욱 자세한 내용과 전체 가이드 리스트는 룰루레몬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룰루레몬, 부산 센텀시티 스토어 오픈 | 4

또한, 룰루레몬은 지난 3월 4일부터 7일까지 로컬 서핑 스쿨과 협업하여 부산 지역 커뮤니티 리더들과 함께 바닷가를 달리며 쓰레기를 줍는 ‘플로깅(Plogging)’ 행사를 실시했다. 이 기간동안 총 100여명의 인원이 운동을 하며 쓰레기를 줍는 뜻 깊은 행사에 동참하며 부산 송정 해변을 더욱 안전하고 깨끗하게 만드는데 일조했다.

룰루레몬, 부산 센텀시티 스토어 오픈 | 5

앞으로도 룰루레몬은 게스트들이 건강한 신체와 마음을 유지하는데 도움을 주기 위해 로컬 앰배서더 및 커뮤니티와 함께 부산에서도 다양한 활동을 활발하게 선보일 예정이다. 

룰루레몬, 부산 센텀시티 스토어 오픈 | 6

이훈 룰루레몬 코리아 지사장은 “부산 신세계 센텀시티 스토어 오픈은 단순히 매장 수를 확장한다는 의미를 넘어 지역사회의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에 기여할 있는 기회가 생겼다는 점에서 룰루레몬에게 큰 의미가 있다”며 “열정과 젊음의 도시 부산 지역의 다양한 커뮤니티와 함께 협업하고 땀 흘리면서, 모두가 성장할 수 있는 건강한 스웻라이프 문화를 만들기 위해 힘쓰겠다”고 말했다.

룰루레몬, 부산 센텀시티 스토어 오픈 | 7

한편, 룰루레몬은 부산 지역 진출을 기념하기 위해 3월 11일부터 14일까지 룰루레몬 신세계 센텀시티 스토어에서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요가매트를 구입하거나 지참 시 각인 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하며, 스토어에 방문해 게스트 등록을 완료하는 선착순 100명을 대상으로 매일 피크닉 매트와 가이드를 선물한다.

523 Views
5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