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룰루레몬, 파르나스몰 스토어에 ‘선물가게’ 오픈

프리미엄 스포츠웨어 브랜드 룰루레몬(lululemon)이 연말을 맞아 오늘(6일)부터 26일까지 룰루레몬 파르나스몰 스토어에서 당신의 ‘느낌’이 선물이 되는 곳이라는 컨셉으로 ‘룰루레몬 선물가게’를 운영한다.

선물은 받는 사람도 즐겁지만 주는 사람에게도 특별한 경험이 된다는 메시지로 진행되는 이번 선물가게는 건강한 삶을 지향하는 연인, 가족 그리고 친구를 위한 남녀 베스트셀러 아이템과 액세서리, ‘Gift for her’, ‘Gift for him’ 그리고 홀리데이 스페셜 패키지 등의 다채로운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또 룰루레몬 에듀케이터들이 추천하는 다양한 선물 아이디어의 팁을 제공받을 수 있다.

오는 15일까지 파르나스몰 내 입구 라운지에서는 연말 카드를 무료로 뽑을 수 있는 ‘느낌 자판기’와 박스 트리를 설치하여 체험과 볼거리도 선보일 예정이다. 연말 카드는 소중한 메시지를 담아 마음을 선물과 함께 전달할 수 있다.

다가오는 홀리데이 시즌을 맞이하여 룰루레몬은 사랑하는 이들의 라이프 스타일에 적합한 제품을 선물하는 특별한 경험을 통해 서로의 건강한 라이프 스타일을 지지해보는 소중한 기회를 만들어볼 것을 제안하며, 선물을 받는 사람 뿐 아니라 주는 사람에게도 특별한 경험이 될 것이라고 설명했다.

262 Likes
4 Shares
0 Comments

문 병훈

세계 일주를 꿈꾸는 패션 기자 mbh@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