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룰루레몬, ‘Be You Be Well 페스티벌’ 개최

룰루레몬, ‘Be You Be Well 페스티벌’ 개최 | 1
<사진제공=룰루레몬(lululemon)>

프리미엄 스포츠웨어 브랜드 룰루레몬(lululemon)이 당신을 더욱 건강한 삶으로 나아가게 할 가장 즐거운 페스티벌을 주제로 한 ‘Be You Be Well 페스티벌’을 6월 18일(토) 서울 잠원동 서울웨이브 아트센터에서 개최한다.

코로나19로 인해 작년 온라인으로 개최되었던 Be You Be Well 페스티벌은 올해 오프라인으로 진행되며 각 운동 분야를 리딩하는 룰루레몬 앰배서더와 콘텐츠 크리에이터 등이 연사 및 트레이너로 참여한다.

룰루레몬, ‘Be You Be Well 페스티벌’ 개최 | 2
<사진제공=룰루레몬(lululemon)>

이번 Be You Be Well 페스티벌은 ‘무브(Move)’, ‘그로우(Grow)’, ‘커넥트(Connect)’를 주제로 총 30여 개의 다채로운 프로그램이 진행될 예정이다.

무브(Move) 프로그램에서는 요가, 런, 트레이닝, 크로스핏, 복싱, 댄스 등 다양한 종류의 운동 프로그램을 한자리에서 배워볼 수 있다. 그로우(Grow) 프로그램에서는 룰루레몬이 직접 개발한 자기 성장 워크숍을 진행한다. DJ의 에너지 넘치는 음악과 함께 룰루레몬 앰배서더들 뿐 만 아니라 건강한 삶을 추구하는 사람들과 소통할 수 있는 커넥트(Connect) 존도 또 하나의 즐길 거리이다.

룰루레몬은 보다 건강한 사회를 만들기 위한 글로벌 웰비잉 리포트를 매년 발간하며 오늘날의 웰비잉을 ‘신체적인 건강을 넘어 정신적, 사회적인 균형이 조화를 이루는 상태’라고 정의한다. 나아가 이번 Be You Be Well 페스티벌을 통해 참여자들이 나다움(Be You)을 찾고 더 많은 사람과 함께 연결되며 건강한 삶(Be Well)에 가까워질 수 있도록 웰비잉에 대한 접근성을 높이고자 한다.

Be You Be Well 페스티벌 티켓은 웰비잉에 관심 있는 누구나 6월 1일(수)부터 네이버 예약을 통해 선착순으로 예매 가능하며, 보다 자세한 내용은 https://lululemonbeyoubewell.kr와 룰루레몬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409 Views
7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