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LOOK BOOK

소울메이트 박태환 & 모태범, 비주얼 화보 공개

<사진제공=싱글즈>

절친으로 소문난 박태환과 모태범의 화보가 공개됐다. 박태환과 모태범은 현재 예능 프로그램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에서 솔직하고 새로운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일상’, ‘눈빛만 봐도 아는 친구’

<사진제공=싱글즈>

박태환과 모태범은 서로를 ‘일상’ 그리고 ‘눈빛만 봐도 아는 친구’라고 관계를 정의했다. 일주일의 절반 이상을 보며 대화를 많이 하며 서로가 서로에게 일상이 될 만큼 많은 시간을 함께 보내고 있다고 전했다.

모태범은 “태환이한테 술도 알려주고, 골프도 권했다. 모태범에게 스며들었다고 할 수 있다”라며 박태환과 함께 즐기는 일상에 대해 뿌듯해했다. 그처럼 박태환 또한 “선수 시절 1년에 많아야 한두 번 술을 먹었는데 지금의 변화가 싫지 않다.”라고 했다.

“반대되는 성격이라 오히려 서로의 관계가 순탄하게 유지되는 것 같다.”, “극과 극은 통한다고 하잖아요. 전혀 다른 성격인데 오래 관계를 유지하는 연인들이 많은 것처럼.”라며 두 사람은 우정을 드러냈다.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

<사진제공=싱글즈>

박태환은 “라이프 스타일을 보여주는 프로그램은 처음이라 새로운 도전이다.”라며 일상을 공개하고, 화면을 혼자 채워나가야 하는 구성이 낯설다고 전했다. “그래도 다행인 건 같이 있을때 가장 나 다울 수 있는 친구 모태범과 함께해 마음이 놓인다.”라며 모태범에 대한 우정도 드러냈다.

모태범은 <신랑수업>을 통해 그동안 공개되지 않았던 모습을 소개할 수 있으면 좋겠다는 바람을 전했다. 동시에 “기왕 하는 거라면 잘하고 싶다”라며 기회가 주어졌을 때 보여줘야 한다는 방송인 다운 책임감과 의지를 내보였다.

#서로를 배려하는 소울메이트
모태범은 평소 인간관계에서 가장 중요하게 여기는 가치를 ‘배려’로 꼽았다. 박태환 역시 친한 사이일수록 더 세심한 배려가 필요하다며 공감했다.

촬영 내내 누구보다도 서로의 언어가 익숙한 듯 부드러운 대화가 이어지며 기분 좋은 안정감이 느껴졌고, 그들이 표현하는 애정은 보는 사람의 마음까지 따뜻하게 만들었다.

브로맨스 가득한 박태환과 모태범의 화보는 <싱글즈> 6월호와 <싱글즈> 웹사이트에서 만나볼 수 있다.

133 Likes
5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아요. kangcw.fs@gmail.com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