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국내 1호 룰루레몬 청담 스토어 리오프닝

프리미엄 스포츠웨어 브랜드 룰루레몬(lululemon)은 10일 국내 1호 ‘청담 스토어’를 리뉴얼 오픈한다. 개점 5주년을 맞아 재 탄생한 ‘청담 스토어’는 가장 최신의 룰루레몬 스토어의 모습을 보여준다.

룰루레몬 청담 스토어가 이번 새 단장에서 가장 중점을 둔 공간은 1층이다. 남성 고객의 접근성을 높이고자 기존 2층에 위치했던 남성 제품을 1층에 여성 제품과 동시에 배치했다. 2층은 국내 룰루레몬 매장 중 가장 다양한 여성 팬츠 라인을 경험해 볼 수 있다. 아시아 핏(Asia-fit)과 글로벌 핏(Global-fit)까지 모두 만나볼 수 있는 팬츠 월(Pants wall)이 설계 된 것이 특징이다.

룰루레몬은 이번 청담 스토어 리뉴얼 기념하기 위해 다양한 프로모션을 제공한다. 먼저, 매장에서 매트를 구매하거나, 기존 룰루레몬 매트를 지참해 방문하는 고객에게는 원하는 문구를 새길 수 있는 매트 각인 서비스를 오픈 당일인 2월 10일(목)과 19일(토) 이틀간 무료로 제공한다.

아울러, 룰루레몬이 추천하는 청담 지역 내 요가 및 트레이닝 스튜디오 총 42곳의 추천 리스트의 목록을 담은 스웻맵(Sweat Map) 2.0도 받아볼 수 있다. ‘스웻 맵’에 대한 더욱 자세한 내용은 룰루레몬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서도 확인할 수 있다.

541 Views
6 Shares
0 Comments

문 병훈

세계 일주를 꿈꾸는 패션 기자 mbh@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