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랑스 패션 스포츠 브랜드 ‘라코스테(LACOSTE)’가 브랜드 앰배서더로 K팝 아티스트 ‘전소미’를 선정했다고 5월 25일 밝혔다. 이를 기념하며, 패션&컬처 매거진 ‘데이즈드 코리아(DAZED KOREA)’와 함께 크리에이티브 비주얼을 선보였다.
더불어 함께하는 ‘우리다움’이라는 메시지를 전하는 이 프로젝트는 전소미만의 스타일리시하고 건강한 이미지에 라코스테가 2022년 새롭게 선보이는 실루엣, ‘패션 스포츠(Fashion Sport)’룩을 더해 액티브하면서도 우아하게 담아냈다. 브랜드의 아이코닉 아이템 폴로셔츠 뿐만 아니라 드레스, 브라탑, 트랙 팬츠, 윈드러너 재킷 등 새롭게 선보이는 다양한 컬렉션을 그녀만의 스타일로 소화하며 온/오프 코트를 넘나드는 라코스테의 뉴 룩을 완벽하고 조화롭게 선보였다는 평이다.
특히, 스포티한 레드 컬러의 아노락에 비키니 팬츠와 롱 플리츠 스커트를 로우 라이즈 스타일로 매치한 룩은 트렌디하고 경쾌한 그녀의 매력을 극대화했다. ‘패션 스포츠’는 라코스테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루이스 트로터(Louise Trotter)’가 브랜드의 강한 스포츠 DNA를 바탕으로 2022년 새롭게 선보이는 실루엣이다.
전소미는 “늘 라코스테 캠페인을 볼 때마다 컬러풀함에 대해 생각했다. 이는 인종, 성별 등을 초월한 ‘우리는 하나’, ‘렛츠고!’를 전하는 메시지라 생각된다. 이렇게 라코스테 브랜드 앰배서더가 되어 함께 스토리를 전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며 라코스테와 함께하는 새로운 여정에 대한 높은 기대감을 전했다.
라코스테 관계자는 “전소미는 트렌디하고 스타일리시한 이미지로 MZ세대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으며, 인스타그램 팔로워 수가 1,400만 명에 이르는 등 K팝 뮤지션의 저력을 보여주고 있는 글로벌 스타다. 퍼포먼스와 실력을 겸비한 뮤지션으로서의 모습 뿐만 아니라 광고, 예능, SNS 채널 등을 통해 무한한 매력을 보여주고 있는 그녀가 라코스테 브랜드 앰배서더로서 앞으로 선보일 다양한 활동에 많은 기대 바란다.”라고 말했다.
한편, 라코스테와 함께한 전소미의 경쾌하고 우아한 매력을 담은 데이즈드 코리아의 크리에이티브 콘텐츠는 데이즈드 6월호 스페셜 서플먼트 및 디지털 플랫폼 그리고 라코스테 브랜드 공식 채널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특히, 데이즈드 인스타그램 채널에서는 전소미와 함께 그려보는 ‘DRAW YOUR OWN CROCODILE’ 챌린지 이벤트도 진행될 예정이며, 특별한 기프트도 준비되어 있다. 또한, 라코스테 페이퍼토이 친구들을 만들 수 있는 키트까지 더해진 스페셜 에디션은 한정판으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