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엠무크, 여름을 위한 스타일리시한 제안

본격적인 더위가 시작되면서 가벼운 옷차림과 함께 신발도 가벼워지고 있다. 여름을 위한 슈즈 아이템을 아직 준비하지 못했다면, 엠무크(m.mook)에서 제안하는 2022년 여름 트렌드 아이템에 주목해 보자.

여름철 여성 오피스룩에 빠지지 않고 등장하는 아이템이 있으니, 바로 ‘슬링백 샌들’이다. 언뜻 보기엔 일반 구두와 차이가 없지만, 발뒤꿈치 부분이 노출되는 디자인으로 한층 시원하고 편안한 착화감을 제공한다. 엠무크는 자체 개발한 릴렉싱 인솔을 슬링백 샌들 전 제품에 적용시켜 발의 피로감을 덜어주고, 장시간 착용에도 쾌적한 컨디션을 지속 가능케 했다.

발뒤꿈치에 밴딩이 있는 슬링백과 달리 슬리퍼처럼 트여 있는 샌들 군인 ‘뮬’ 또한 이번 여름 하나쯤 마련해야 할 슈즈 아이템이다. 뮬은 가죽부터 PVC, 스웨이드, 라탄 등 다양한 소재와 색상들로 다채로운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어 데일리룩은 물론 휴가 패션에도 활용하기 좋다. 특히 뮬 샌들을 고를 땐 와이드 한 스트랩이 발등을 감싸주는 디자인으로 선택하는 것이 안정적인 착화를 위해 좋다.

여성에 비해 상대적으로 스타일 변화나 선택의 폭이 좁은 남성들을 위한 여름 슈즈 아이템은 ‘블로퍼’이다. 슬립 슈즈 형태를 가진 블로퍼는 일반 로퍼나 드레스 슈즈에 비해 가볍고 시원한 착화가 가능해 여름철 유용하게 활용되며 매해 인기를 끌고 있다. 엠무크에서 이번 시즌 새롭게 선보이는 블로퍼 컬렉션은 미니멀한 디자인과 디테일, 클래식한 컬러로 완성돼 데일리 캐주얼부터 세미 포멀까지 어떤 스타일에도 쉽고 편하게 매치할 수 있다.

132 Views
5 Shares
0 Comments

문 병훈

세계 일주를 꿈꾸는 패션 기자 mbh@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