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엠무크, 봄을 부르는 2022 SS 슈즈 컬렉션

패션잡화 브랜드 무크(mook)에서 전개하는 온라인 전용 브랜드 엠무크(m.mook)가 2022 SS 컬렉션을 공개했다.

엠무크는 2040 소비자들의 라이프스타일을 고려한 실용적인 디자인과 합리적인 가격을 내세워 매 시즌 꾸준한 판매고를 올리고 있다. 2022 SS 컬렉션은 기본에 충실한 엠무크만의 모던 컨템포러리 컨셉을 한층 화사한 비주얼로 담아냈다.

이번 시즌 엠무크는 소재가 지닌 본연의 질감과 컬러감을 살림과 동시에 심플한 실루엣으로 연출하며 제품 자체에 포커싱 한 컬렉션을 완성해 보였다. 기능성과 활용도에 중점을 맞춰 부가적인 디테일 없이도 부족함이 느껴지지 않는 제품을 고객 앞에 선보이겠다는 전략이다.

시즌 특성에 중점을 둔 라인업 또한 주목할 만한 부분이다. 군더더기 없이 깔끔하고 세련된 디자인을 자랑하는 베이직 펌프스 라인을 비롯해 로맨틱한 무드가 돋보이는 플랫슈즈, 다양한 컬러감이 믹스된 트위드 소재의 메리제인 슈즈 등 옷차림이 가벼워지는 봄 · 여름철에 데일리 슈즈로 활용하기 좋은 제품 구성을 마련했다. 함께 웜 옐로우, 라일락 컬러 등을 시즌 컬러로 선정해 산뜻하고도 경쾌한 매력을 강조, 봄을 연상케 했다.

한편, 감각적인 스타일과 편안함을 선사하는 엠무크 2022 SS 컬렉션 신제품은 무크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159 Views
7 Shares
0 Comments

문 병훈

세계 일주를 꿈꾸는 패션 기자 mbh@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