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팀버랜드, 2022 F/W ‘변화를 향한 대담한 도전 캠페인’

글로벌 아웃도어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팀버랜드(Timberland)는 2022년 가을/겨울 시즌을 맞이하여 ‘변화를 향한 대담한 도전(BUILT FOR THE BOLD)’이라는 새로운 브랜드 캠페인 제품을 출시한다.

팀버랜드는 아웃도어와 라이프 스타일을 하나로 연결하는 과감하고 새로운 스타일의 에코 이노베이션 제품들을 선보인다. 환경적 책임을 바탕으로 제작된 그린스트라이드™(천연 사탕수수와 천연 고무 등 75% 재생 가능한 소재) 슈즈 컬렉션을 비롯해 야외 활동 시 편하게 착용할 수 있는 기능성 의류 컬렉션을 출시할 예정이다.

트레일 레디에서 영감을 받은 남성용/여성용 팀버랜드 그린스트라이드™ TBL® 터보 하이 스니커즈(GreenStride™ TBLÒ Turbo Hiking Boots)는 빠르고 쉽게 착용할 수 있는 디자인으로 야외 활동 뿐 아니라 일상 생활에서도 편하게 착용 가능한 제품이다. 대담한 스타일링을 완성해주는 디자인과 팀버랜드만의 시그니처 컬러인 위트 컬러를 적용했으며 Defender Replement Systems® 처리로 언제나 새 제품처럼 보이도록 도와준다. 두꺼운 그린스트라이드™ 컴포트 솔(밑창)의 뛰어난 쿠션과 가벼운 오쏘라이트(OrthoLite®) 밑창은 편안한 착용감을 선사한다. 가죽 생산 시 발생하는 폐기물과 수처리, 에너지 효율 등 환경을 고려한 LGW실버 등급 이상 베터 레더 소재 갑피와 50% 이상의 폐 플라스틱을 재활용하여 만든 소재인 리보틀 (ReBOTL™) 안감으로 제작되었다.

워터프루프 기능성이 탑재된 남성용 팀버랜드 그린스트라이™ TBL® 터보 방수 부츠(Men’s GreenStride™ TBLÒ Turbo Waterproof Boots)는 팀버드라이™ 방수 기능성을 적용한 리보틀 (ReBOTL™: 50% 이상 폐 플라스틱을 재활용하여 만든 소재) 안감과 가벼운 오쏘라이트(OrthoLite®)밑창으로야외 활동 시 착용하기 좋은 제품이다. 가죽 생산 시 발생하는 폐기물과 수처리, 에너지 효율 등 환경을 고려한 LWG 실버 등급 이상 베터 레더 소재 갑피와 천연 사탕수수와 천연 고무 등 75%의 재생 가능한 소재로 만들어진 그린스트라이드™ 컴포트 솔(밑창)을 사용한 제품이다.

남성용 팀버랜드 그린스트라이드™ 트리볼트 부츠 (GreenStride™ Tree Vault 6-Inch Waterproof Boots)는 팀버랜드의 아이코닉한 오리지널 옐로부츠에서 영감을 받은 제품으로 현대적인 모험을 위한 클래식한 부츠 스타일링을 담아냈다. 방수 기능성이 더해진 베터 가죽과 이음새 없는 구조는 궂은 날씨에도 착용 가능하며, 그린스트라이드™ 컴포트 솔(밑창)은 가볍고 편안한 착용감을 선사한다.

여성용 팀버랜드 그린스트라이드™ 코르티나 밸리 부츠(GreenStride™ Cortina Valley 6-Inch Waterproof Boots)는 팀버랜드의 아이코닉한 옐로부츠를 재해석한 제품으로 환경적 책임을 바탕으로 제작된 그린스트라이드™ 컴포트 솔(밑창)이 뛰어난 착화감을 제공한다. 방수 기능성을 적용한 베터 레더 (가죽 생산 시 발생하는 폐기물과 수처리, 에너지 효율 등 환경을 고려한 레더)와 리보틀 (ReBOTL™: 50% 이상 폐 플라스틱을 재활용하여 만든 소재) 안감을 사용하여 야외 활동 시 편하게 착용 가능한 친환경 제품이다.

249 Views
8 Shares
0 Comments

문 병훈

세계 일주를 꿈꾸는 패션 기자 mbh@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