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데일리 룩 스타일링을 위한 에센셜 아이템

빠르게 지나가는 가을에는 얇고 가벼운 아이템으로 믹스매치하여 트렌디한 스타일을 완성 할 수 있다. 가을에 착용한 아이템은 겨울에는 이너로 착용 가능하고 여러모로 활용하여 스타일링 하기에 유용한 제품들 이다. 이처럼 실용성이 높아 실패 없는 스타일을 완성하기에 적합한 가을 에센셜 아이템들을 추천한다.

#부드러운 뉴트럴 톤의 아이템

<사진제공=이자벨마랑(1), 스텔라 매카트니(2), 아크네 스튜디오(3), 보카바카(4), 모이나(5), 세르지오 로시(6), 휠라(7)>

가을에는 얇고 가벼운 다양한 아이템으로 트렌디한 룩을 연출하며 계절을 만끽해보는 즐거움이 있다. 지금부터 소개할 뉴트럴 톤의 클래식한 아이템들을 활용해 스타일링 한다면 실패하지 않을 확률이 높아진다.

스텔라 매카트니의 립 니트 코튼 스웨터는 부드러운 크림 컬러로 페미닌한 무드를 전달할 뿐만 아니라, 립 디테일의 비대칭한 디자인은 트렌디한 감성을 더해준다. 일교차가 심한 가을에는 추위를 많이 타는 사람들을 위해서는 아크네 스튜디오의 재킷을 추천한다. 보카바카의 스팽글 트위드 스커트는 일자로 툭 떨어지는 심플한 밑단으로 데일리룩을 연출하기에 완벽한 아이템이며 반짝이는 스팽글은 포인트를 더해준다.

데일리룩에는 휠라의 스니커즈로, 분위기를 내고 싶은 날에는 세르지오 로시의 롱 부츠를 매치하여 페미닌한 룩을 완성할 수 있다. 마지막 포인트로 부담스럽지 않은 블랙 블루 컬러의 모이나 카메라 백을 매치한다면 고급스러운 무드를 배가시킬 수 있다.

#사계절 에센셜 블랙 아이템

<사진제공=마이클 코어스(1), 알렉산더왕(2), MCM(3), 아크네 스튜디오(4), 사카이(5), 쟈니헤잇재즈(6), 이자벨마랑 에뚜왈(7), 레이첼콕스(8)>

누구나 하나쯤은 가지고 있는 블랙 아이템. 이번 가을에 아크네 스튜디오, 사카이, 쟈니헤잇재즈의 블랙 롱 스커트를 주목해보자.

기본티와 블라우스 등 어떠한 상의와 매치하기에 적절한 아이템이다. 거기에 트렌디한 무드를 배가 시키고 싶다면 이자벨마랑 에뚜왈의 부츠, 페미닌한 무드를 연출하고자 한다면 레이첼콕스의 샌들을 양말과 함께 매치해보자.

마지막으로 MCM의 퀼티드 패턴 디자인이 돋보이는 숄더백을 들어준다면 고급스러운 무드를 한층 업그레이드 시켜줄 것이다.

#편안하면서도 실패 없는 데일리룩 아이템

<사진제공= MCM(1), 이자벨마랑 옴므(2,5), 디스퀘어드2(3), 마이클 코어스(4), 닥터마틴(6)>

가을이 오면 포근한 느낌의 스웻셔츠와 후드티로 편안한 데일리룩을 완성해보자. 이자벨마랑 옴므의 스웻셔츠는 단독으로 입기에도 셔츠와 믹스매치하기에도 완벽한 올 가을 에센셜 아이템이다. 디스퀘어드2의 후드티를 단독으로 입는다면 캐주얼한 룩을 완성할 수 있다.

스웻셔츠와 후드티 모두 데님 팬츠와 착용한다면 훈훈한 데일리룩을 연출할 수 있다. 거기에 닥터마틴의 부츠로 멋스러움을 더해 주고, 마이클 코어스의 백팩을 들어준다면 실용적이고 편안한 데일리룩을 완성할 수 있다.

114 Likes
4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아요. kangcw.fs@gmail.com

Related Articles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