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인사일런스, 2022 S/S 우먼 컬렉션 공개

컨템포러리 브랜드 인사일런스 우먼이 절제된 미니멀리즘이 돋보이는 2022 SS 컬렉션을 공개했다.

이번 시즌, 인사일런스 우먼은 기본에 충실한 베이직한 디자인과 좋은 소재, 완벽한 재단으로 유행을 타지 않는 타임리스 스타일을 완성했다. 트렌치코트와 블레이저, 블루종 등의 아우터와 여유롭고 편하게 입는 셔츠와 팬츠 등 다양한 라인업을 갖춘 2022 SS는 몸의 움직임까지 고려한 유연한 실루엣과 인사일런스 우먼만의 위트를 느낄 수 있는 입체적인 디테일, 여기에 트렌디한 컬러와 다양한 표현력을 가진 소재의 사용으로 세련된 리얼웨이 룩을 제안한다.

여유로운 오버사이즈 핏의 ‘라이트웨이트 트렌치 코트’는 더블 형태의 여밈, 전면의 플랩과 어깨 견장 등의 트렌디한 디테일을 갖췄다. 여기에 나일론의 뻣뻣한 터치감은 덜고 탄탄한 조직감은 유지하기 위해 새롭게 개발한 원단을 적용해 가볍고 편안한 착용감을 느낄 수 있으며 내구성까지 갖춰 실용적이다.

인사일런스 우먼의 스테디 셀러인 ‘래글런 트렌치 코트’는 이번 시즌, 새로운 소재를 입고 업그레이드 됐다. 페이퍼 코팅을 통해 고급스럽고 단단한 무게감이 느껴지며 생활방수가 가능해 변덕스러운 봄 날씨에 특히 유용하다. 타이벡 특유의 표면감과 광택감이 돋보이는 ‘글로시 래글런 트렌치 코트’는 자연스러운 실루엣과 소재에서 느껴지는 유니크하고 쿨한 분위기로 감각적인 스타일을 연출 할 수 있다.

또한, 코듀라 소재를 사용해 강한 내구성을 갖춘 ‘코듀라 스티치 블루종’은 드롭 숄더의 자연스러운 어깨라인과 앞판 절개, 배색 스티치로 포인트를 주었으며, 밑단의 드로스트링으로 다양하게 연출할 수 있다.

여기에 간결한 디자인의 고급스러우면서도 실용적인 자켓과 트렌디한 크롭 기장의 컬러 데님 자켓, 셋업으로 연출하기 좋은 데님 팬츠와 글로시 팬츠 등도 만날 수 있다.

인사일런스 우먼의 2022 SS 컬렉션은 서울 광진구에 위치한 인사일런스 플래그십 스토어와 온라인 자사몰, 우신사, 29CM, EQL, W컨셉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87 Likes
4 Shares
0 Comments

문 병훈

세계 일주를 꿈꾸는 패션 기자 mbh@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