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크록스 X 저스틴 비버 위드 드류 하우스 클래식 클로그 2 공개

크록스 X 저스틴 비버 위드 드류 하우스 클래식 클로그 2 공개 | 1
’크록스 X 저스틴 비버 위드 드류 하우스 클래식 클로그 2’와 저스틴 비버

남녀노소 모두에게 사랑받는 혁신적인 캐주얼 풋웨어의 글로벌 리더 크록스가 그래미 어워드(Grammy Award) 수상자이자 글로벌 슈퍼스타인 저스틴 비버(Justin Bieber)와 두번째로 협업한 제품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크록스 X 저스틴 비버 위드 드류 하우스 클래식 클로그 2(Crocs X Justin Bieber with drew house Classic Clog 2)’는 라벤더 색상의 크록스 ‘클래식 클로그(Classic Clog)’에 저스틴 비버의 개인 의류 브랜드 드류 하우스(Drew House)의 화이트 양말을 추가 구성해 하나의 세트로 출시된다. 라벤더 색상의 ‘크록스 X 저스틴 비버 위드 드류 하우스 클래식 클로그 2’는 로고가 박힌 백스트랩과 테오도르(Theodore)를 포함한 드류 하우스 커뮤니티의 다채로운 색상의 오버사이즈 캐릭터 ‘지비츠™ 참 (Jibbitz™ Charm)’으로 특별함을 더했다. 드류 하우스 브랜드 양말을 매치한 이번 콜라보레이션은 크록스와 양말은 함께 할수록 좋다는 사실을 공식적으로 보여주고 있으며, 제품이 표현한 아늑한 테마는 저스틴 비버 특유의 스타일과 성격을 반영한다.

크록스 X 저스틴 비버 위드 드류 하우스 클래식 클로그 2 공개 | 2
’크록스 X 저스틴 비버 위드 드류 하우스 클래식 클로그 2’와 저스틴 비버

저스틴 비버는 “양말과 크록스의 조합은 확실히 대세”라며, “이번 제품은 편하고, 스타일리시하며 무엇보다 개성을 표현할 수 있는 스타일을 크록스와 함께 구현할 수 있어서 너무 즐거웠다”고 전했다.

저스틴 비버는 3월 19일(미국 현지 시간) 그의 여섯 번째 스튜디오 앨범 JUSTICE를 발매한다. 새 앨범에는 전 세계적으로 20억 이상의 스트리밍을 기록한 그의 히트곡 “Holy” feat. Chance The Rapper, “Lonely” feat. Benny Blanco, “Anyone,”과 “Hold On”이 수록됐다. 저스틴 비버는 전 세계적으로 7천만 장 이상의 앨범 판매와 750억 이상의 스트리밍을 기록한 세계에서 가장 유명한 아티스트 중 한 명임과 동시에 유튜브 구독자 6천만명을 보유한 유일한 아티스트이다. 이 밖에도, 저스틴 비버는 글로벌 음악 스트리밍 서비스 스포티파이(Spotify) 기준 한달간 6천5백만명이 그의 음악을 스트리밍하는 세계적 기록을 세웠다.

크록스 X 저스틴 비버 위드 드류 하우스 클래식 클로그 2 공개 | 3
’크록스 X 저스틴 비버 위드 드류 하우스 클래식 클로그 2’

‘크록스 X 저스틴 비버 위드 드류 하우스’는 2020년 10월 첫 콜라보를 시작으로 이례적으로 두 번째 콜라보까지 성사되었다. 오랜 준비 과정을 걸쳐 공개된 첫 콜라보는 전 세계적으로 ‘완판’ 기록을 세웠으며, 크록스 팬들은 두번째 협업을 기다려왔다. 크록스는 이번 콜라보를 더 많은 팬들과 기념하기 위해 스냅챗(Snapchat)과 아케이드를 테마로 소비자들의 레트로 감성을 자극할 AR 필터를 출시한다. 해당 필터는 제한된 시간 동안 고개를 흔들어 최대한 많은 ‘클래식 클로그’와 드류 하우스 양말, ‘지비츠™ 참’을 모으는 형식이다.

크록스 글로벌 마케팅 수석 하이디 쿨리는, “디지털을 중요시하는 브랜드로서 팬들과 소통하기 위해 크록스는 언제나 새롭고 재미있는 시도에 도전하고 있고 파격적인 협업을 통해 팬들에게 놀라움을 선사하고 있다”며, “파트너쉽의 관점에서 이번 협업을 통해 저스틴 비버의 예술적 열정과 모두에게 편안한 신발을 선사하는 크록스의 능력을 결합하고자 했다…양말과 함께!”라고 말했다.

한정판으로 출시되는 ‘크록스 X 저스틴 비버 위드 드류 하우스 클래식 클로그2’는 오는 16일 오전 10시부터 크록스 공식 온라인몰 및 크록스 일부 매장(스타필드 안성, 스타필드 코엑스몰, 롯데월드몰, 신세계백화점 센텀시티점, 신세계백화점 광주점, 롯데백화점 인천터미널점)에서 구매 가능하다. ‘크록스 X 저스틴 비버 위드 드류 하우스 클래식 클로그 2’의 가격은 8만9,900원이다.

617 Views
11 Shares
0 Comments

김수경

여성복, 캐주얼 담당 에디터입니다. 셀럽스타일 및 국내외 컬렉션을 전문적으로 취재합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