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크록스, 위너와 함께하는 4인 4색 브랜드 캠페인

남녀노소 모두에게 사랑받는 혁신적인 캐주얼 풋웨어 브랜드의 글로벌 리더 크록스가 대세 보이 그룹 위너(WINNER)와 함께한 Come As You Are™ 브랜드 캠페인 촬영 영상을 공개한다.

Come As You Are™ 브랜드 캠페인은 있는 그대로의 진정한 자신을 받아들이고, 개개인의 개성을 자유롭게 표현하고자 하는 크록스의 브랜드 정체성을 담은 글로벌 캠페인이다. 크록스는 위너와 함께한 이번 브랜드 캠페인 영상을 통해 더욱 많은 소비자들에게 지비츠™ 참(Jibbitz™ charms)을 활용한 크록스만의 슈즈 퍼스널라이징과 있는 그대로의 자신을 표현하자는 Come As You Are™ 메시지를 전달하고자 했다.

위너는 강승윤, 김진우, 송민호, 이승훈으로 구성된 4인조 보이 그룹으로, 다양한 분야에서 그들만의 고유한 스타일을 개척해 나가며 최신 패션 및 문화의 아이콘으로 떠오르고 있다. 크록스는 거침없이 개인의 다양한 색깔을 표출하는 위너의 모습에서 영감을 받아 Come As You Are™ 메시지를 담은 브랜드 캠페인 영상을 촬영하게 됐다.

다재다능한 모습을 선보이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위너는 크록스와의 브랜드 캠페인 영상에서 크록스 슈즈를 착용하고 캠핑을 즐기며 멋과 개성으로 가득한 하루를 보내는 모습을 담았다. 캠핑을 준비하는 설렘 가득한 순간부터, 본격적인 캠핑의 시작과 모두 함께 저녁을 즐기는 모습, 강렬한 캠프파이어로 추억 가득한 하루를 마무리하는 순간까지 위너 멤버들은 각자만의 스타일대로 크록스 슈즈에 지비츠™ 참 및 크록스 양말을 활용하여 Come As You Are™ 메시지를 표현했다. 크록스와 함께한 위너의 하루와 자유로운 캠핑 무드 속 편안하면서도 유니크한 크록스 슈즈를 소화하는 개성 있는 4인 4색 패션은 캠페인 영상 및 화보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크록스는 위너와 함께한 브랜드 캠페인 영상 공개에 앞서 공식 인스타그램 및 페이스북을 통해 티저 이벤트를 진행하였으며, 순차적으로 캠페인 영상 및 위너의 솔직함과 유쾌함을 엿볼 수 있는 인터뷰 영상을 공개할 예정이다. 이 밖에도, 위너와 크록스가 함께한 다양한 화보 이미지와 풍성한 추가 이벤트도 준비되어 있다.

위너와 함께 개개인의 유일무이한 개성을 존중하며, 모두가 편안하게 자신을 표현할 수 있도록 응원하는 크록스의 Come As You Are™ 메시지를 담은 이번 브랜드 캠페인 영상은 크록스 공식 SNS 계정(인스타그램, 페이스북, 유튜브) 및 유니버설뮤직 코리아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각 위너 멤버들의 인스타그램 계정과 YG 공식 광고 인스타그램 계정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위너와 함께한 Come As You Are™ 브랜드 캠페인 영상을 통해 한 층 더 기대감을 높인 크록스의 2022 ‘브링 잇 싱 잇(Bring It Sing It)’ 뮤직 콘테스트는 오는 7월 전개될 예정이며, 우승자에게는 음원 발매 및 뮤직 콘텐츠 제작의 기회가 주어질 예정이다.

755 Views
7 Shares
0 Comments

문 병훈

세계 일주를 꿈꾸는 패션 기자 mbh@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