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OK BOOK

아디다스 X 구찌와 만난 안효섭의 판타지적 화보

아디다스 X 구찌와 만난 안효섭의 판타지적 화보 | 1
<사진제공=구찌(Gucci)>

이탈리아 럭셔리 브랜드 구찌(Gucci)가 배우 안효섭과 함께한 아디다스 X 구찌 화보를 공개했다.

아이돌을 뛰어넘는 외모와 모델을 능가하는 큰 키, 뛰어난 연기력으로 차기작이 가장 궁금한 믿고 보는 배우 안효섭은 아디다스 x 구찌의 세련되고 스포티한 룩들을 판타지적 무드와 함께 소화했다.

아디다스 X 구찌와 만난 안효섭의 판타지적 화보 | 2
<사진제공=구찌(Gucci)>

안효섭은 이번 화보를 통해, 아디다스 x 구찌 로고 셔츠와 쇼츠를 라지 사이즈의 빨간색 레더 더플백과 매치해, 상징적인 엠블럼들의 조화가 돋보이는 강렬한 룩을 보여줬다.

아디다스의 불꽃 문양과 구찌의 새로운 레드-네이비 웹이 적용된 보머 재킷과 쇼츠를 GG 수프림 스니커즈 및 블루 GG 보스톤 백과 함께 스타일링해 구찌의 헤리티지와 아디다스의 캐주얼 코드가 결합된 하이브리드한 무드를 완벽히 소화했다.

아디다스 X 구찌와 만난 안효섭의 판타지적 화보 | 3
<사진제공=구찌(Gucci)>

또한, 아디다스의 3-스트라이프와 구찌 GG 모티브의 집업 아우터, 거꾸로 쓴 ‘Gucci’ 레터링이 특징인 옐로우 컬러 스몰 사이즈 더플백으로 스포티한 무드를 선보이기도 했다.

배우 안효섭이 착용한 의상 및 슈즈, 액세서리는 6월 7일, 오늘 부터 구찌 청담 플래그십, 롯데 애비뉴엘 월드타워, 신세계 센텀시티 등 일부 매장에서 먼저 만나볼 수 있다.

742 Views
7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